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4892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8년 전 (2017/7/30) 게시물이에요
은 나야나~! 

아무도 연락 없다 비즈니스적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 딱히 할 필요성 못느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굳이 연락을 계속해야 친한거라고는 생각을 안해서!!
내 기준으로 나는 연락몇달 안하고 만나도 개강하면 잘 지내더라고 그래서 딱히 연락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
그리고 쓸데없이 카톡 길게 끌어서 대화하는걸 정말 싫어하는 성격이라...
내 갠적인 생각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강하면 잘 지내겠지?ㅜㅜ친구들때문에 정말 스트레스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
쓰니가 그렇게 힘들어 하지 않아도 충분히 쓰니 좋아할사람 많을거야
나도 예전엔 그런 고민 많이 했는데 그냥 인간관계에 대해 마음을 놓고 나니까 되게 편하다 그래야되나 스트레스는 크게 안받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나도 마음 그냥 놓고 중고딩친구들이랑 관계유지에 더 신경써야겠다 대학은 인맥 챙기는 목표도 있었어서 더 그런것같아 내 스스로가ㅜㅜㅜ고마워 좋은 위로가 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쓰니 주변에 좋은 사람들만 가득하길 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익이니두 말하능거보니까 분먕 좋은사람 많을것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새내긴아니지만 나도 그랭 ㅎㅎ연락은 고딩친구들
시간표 맞추려고 며칠전에 연락했었당
그거빼곤 귀찮게 군대에서 연락해오는 남자애 몇있음 난 대학친구 다 겉친이라 연락안받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대학에서도 진짜 오래갈수있는 친구 사귈줄알았는데 다 그냥 비즈니스적이라 우울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바사야 교양.....들으면서 친해질 확률은 별로없지만 ㅎ ㅎ 막 사람들 복학하고 같이 듣는 강의 생기면 또 다를지몰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양은 ㅇ미 포기했따......엉엉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젤네일하면 손톱 교정 돼??
23:04 l 조회 3
무신사 막차 장바구니 살말🫪🫪🫪
23:04 l 조회 16
와 유럽여행중인데 공용부엌에서 중국인들 훠궈만들어먹음
23:04 l 조회 10
아.. 회사동기가 인스타 팔로우 끊을까
23:03 l 조회 11
눈썹 길이는 진짜 타고나야 되는 부분이라 부러움..
23:03 l 조회 5
지금 스페이스 엑스 개미들 유인하는중
23:03 l 조회 13
히닉 500갈거같음
23:03 l 조회 13
낼 단기알바 츄리닝 안된다는데2
23:03 l 조회 17
아 모기가 결국 내 방으로 들어왔구나
23:03 l 조회 5
건대 룸정 주다방 키키 범 가본사람ㄱㄱㄱ
23:03 l 조회 2
아큐브 오아시스 난시용 말이야ㅜㅜ1
23:03 l 조회 3
난 오늘 진짜 하닉 그정도까지 떨어질 줄 몰랐음...
23:02 l 조회 29
하닉 떨어져됴 1도 감흥없다
23:02 l 조회 23
이불 바꿧어5
23:02 l 조회 30
사내에서 유부상사랑 불륜이라고 소문남 진짜 퇴사하고싶다 2
23:01 l 조회 26
근로장려금 날짜가 왜이렇지?
23:01 l 조회 11
아스날 집 떠나도 우리 아가문들 잘해서 뿌듯하다
23:01 l 조회 6
지금 후쿠오카 가면 불지옥일까? 1
23:01 l 조회 11
더모아 쓰는 익들 뭘로 갈아탐????
23:00 l 조회 3
얘들아 이거 증정품인데 이거 대체뭐같음.??6
23:00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