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2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
팬싸같은거 아예생각없다가 
내주변 덕메들 한두번씩은 다해봐서 솔깃하네..
대표 사진
익인1
난 안가고 싶음,, 머랄까,,,
좋아는 하지만 회전초밥같고 평가받는거같ㄴ고 그래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회전초밥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싸는 뭔가 별로야 콘서트까지만 적당한 거리감이 좋음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들잘해주는 최애는 가보고싶긴해 딱한번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10년 넘게 덕질하면서 팬싸는 한번도 탐난적이 없었음 난 무조겈 공연이좋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 나도 공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팬싸 한번 해봤는데 돌잔치같아서 현타와서 이후론 안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원래 팬싸가고싶단 생각없었는데 어쩌다 운좋게갔는데 좋긴하더라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가고 싶어 한 오만원으로 그 이상이면 가고싶단 욕구가 소멸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팬싸 안 가고 싶음..ㅋㅋㅋㅋㅋ 1분만에 하고 싶은 말 다 전달할 자신도 없고 후회하면 빚내가면서 다닐 거 같아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ㅂㄹ 안가고싶음.. 텃세파티라고 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번쯤 가고싶어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팬싸한번갈바에 콘서트백번간다는 마인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콘서트가 더 좋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팬싸는 간 팬들이 주는 떡밥으로 충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극내향인이라 아무말도 못할듯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 싫어 절대,, 공연 100번 갈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아이돌은 아이돌로 두고싶음 대화하고 그러면 걍 나랑 다를 거 없는 사람이구나 싶을 거 같아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돈 주고 안 감 뭐 제품모델이나 그런걸로 이벤트해서 하는거면 응모해보는 정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번도 된적은 없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공짜로 보내준다면야 한두번 가보고 싶긴한데 가격 생각하면 갈 생각조차 안 듦 애초에 팬싸에 그만한 돈 부을 수 있는 부자들만 가는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팬싸는 아니고 응모해서 100명 정도 뽑는 오프 이벤트에 운 좋게 당첨된 적 있는데 그때 내 안의 찐따통을 심하게 느낌; 목소리 큰 사람이 이기는 시장통 느낌의 질의응답 같은거였는데 끝나고 현타옴ㅋㅋㅋㅋ 그래도 본진이랑 운 좋게 손 잡아서 좋긴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팬싸는 한번도 가보고싶단 생각 해본적 없는데 공연은 다 가고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팬싸는 그렇게 안가고싶은데 응원의 메시지 남기고싶을때 편지 주러 공방운 한번쯤은 가보고싶다고 생각하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팬싸는 웃긴 챌린지 같은거 아니고선 후기도 안찾아보는 편이라 진짜 관심없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두번만 갈 거면 시작도 안 하는 게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별로… 굳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뭔가 뽕뽑아야된단생각이 들고싶지 않아도 들거같은데
절대로 뽕 못뽑을거같아서 싫음 잘뭔가 말해주고싶어도 말도잘못하고 그래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격도 그런데 가면 분명 말 제대로 못하고 떨다가 올거 같아서 못가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돌이랑 어느정도 거리를 두고싶음..내향인이라 너무 부담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딱 한번 6장 샀는데 당첨되서 가봤는데 말도 못하겠고 그냥 현타온 후로 갈생각 1도 없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귀한 최애의 눈에 비루한 내가 보여지는건 못 참겠다 걍 멀리서 응원하는편이 더 행복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 돈 주고는 절대 안 가지 할 말도 없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돈도 없고 너무 가까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할말도 없고 보는것만 으로도 좋아
공짜로 보내준다해도 못가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가까워지고 싶지 않아
그리고 거기서 몇 분보고 돌아오는 길이 현타 대박일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할말이없어일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할 말이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할 말이 없음 어버버 하다가 끝날 것 같아서 돈 아까움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 돈으로 해투뛰고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백퍼 현타올 걸 알아서ㅋㅋㅋ 중고딩때는 막연히 가보고싶었지만 이젠 안 가고 싶음... 차라리 여행 겸 해투 가는게 훨 나은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가고싶은데 가기싫어… 유사도 안먹어서 유사 심한영상보면 미치겠고 그리고 사실 궁금한게 별로 없는 사람..그렇다고 말을 잘하는? 스타일도 아니여서 최애 감동먹일 자신도 없음 ㅋㅋㅋㅋ 그리고 그돈이면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가고싶지만 돈도 없고 멀리 있을때 입모양 알아봐야되는데 난 못알아봐서 의사소통 하나도 안될거같음 ㅠㅋㅋㅋㅋ돈아까울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가고싶은데 가기싫어
당연히 최애 코앞에서 보고 인사할 수 있어서 좋응데
돈이 많이 들기도 하고 뭐 예쁜 표정을 해달라거나 뭐가 보고싶다거나 하능게 없어서 오로지 토크만 해야되는데 말도 잘 묫하고 최애가 아니라 내가 아진짜요? 하다가 내려와서 현타올듯
그리고 개무리해서 가도 매번 갈 수 없고 딱 한번이나 겁나 가끔갈텐데 자주 가는 사람들이 최애랑 편하고 친하게 대화하는 거 보면서 혼자 괜한 머쓱함 소외감 느낄거같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복불복할 때 포커페이스 가능vs불가능
1:39 l 조회 1
엔위시 요즘 머햐??? 오프는 팬싸말고 없겠징...
1:39 l 조회 2
마틴 진짜 모델같아 기럭지 봐2
1:38 l 조회 21
마틴 제임스 진짜 외국 모델들같아1
1:37 l 조회 28
난 거짓말을 해서 좀 그래4
1:37 l 조회 102
안 쓸 거면서 일단 지르는 거 어케 고치냐4
1:37 l 조회 35
다영 남자 백댄서 잘생겼다
1:37 l 조회 4
3세대 10년 넘게 파고 영통했다가 탈빠함2
1:37 l 조회 75
플무인데 내최애 요즘 꾸러기병 걸려서 미치겠음6
1:36 l 조회 71
인기글에 남돌나열한거보니까 잔짜 강아지상이네 ㅋㅋㅋㅋ1
1:36 l 조회 19
응원봉 배터리 충전하고 쓰는거 샀다가 이번에 입덕한 돌이4
1:36 l 조회 17
맞는 말 하는데
1:36 l 조회 77
알림와서 내가 뭔 잘못했나 싶어서 쫄았는데1
1:36 l 조회 46
위장이 쿡쿡 쑤시는건 왜그런걸까???5
1:35 l 조회 20
지방 사람들은 진짜 나이든 사람만 양산 써?3
1:35 l 조회 18
도영이 엑소sbn한테 케이크 보낸거 보는데
1:35 l 조회 14
주어 없는 글도 신고 됨?3
1:35 l 조회 56
아 위경련 오는 줄 알았네
1:35 l 조회 10
ㅍㅁ 근데 허위사실로 돌 패는 글 쓰고 직접 피셜 밝혔는데도 정병글 안 지우는 애들은3
1:34 l 조회 36
내 본진 다음 콘서트 고척일거 같은데 마음의 준비를 해야겠다...2
1:3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