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4964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7/30) 게시물이에요

숏컷 하면 후회할까...? | 인스티즈

 

 

지금 머리 길이는 이정도인데 여름이라 덥기도 하고 요즘 머리 자르고 싶은 충동이...... 숏컷 해 본 익들 있어? 머리 기르기 많이 힘들어...?
대표 사진
익인1
여름이니까 도전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까ㅠㅠㅠ 작년부터 고민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숏컷말고 단발은 어때?? 숏컷 진심 기를때 넘 힘들어 어중간하게 길면 이상하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어ㅓㅓㅓㅠㅠㅠㅠ 그냥 단발을 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안하고 후회하는것보다 하고 후회하는 위주라서 한다!
해도 후회할거라는 보장은 없잖아 근데 안하면 후회 안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하면 딱히 후회 할 일은... 머리는 계속 있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는 말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숏컷은 진짜 기르기 힘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기르는데 얼마나 걸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고민돼서 하다가 난 귀 좀 팠을 때 7~8개월만에 확실히 단발됐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학과사무실에 부모님이 전화하는 젠지 그거 남일같지가 않음…
1:11 l 조회 2
우울할때 뭐해?
1:11 l 조회 2
마운자로 미
1:11 l 조회 2
벌레 개개개개개싫어하는 서울 거주하는 익들아
1:11 l 조회 3
착잡하다..친구랑 같은 사람 좋아함 ㅠㅠ
1:10 l 조회 10
과천역 바로 주변에 고급 주택 많아서 신기..
1:10 l 조회 5
얘들아 다들 쿨쿨드르렁드르렁하고있는거야?
1:10 l 조회 8
미간 약간 넓은편이면 렌즈 직경 작지 않은게
1:10 l 조회 7
우리 친척들 잘사는 부자들 많은데 부자들은 개인공간 침해 싫어해서 거의 단독주택 살더라1
1:10 l 조회 9
요즘 왜캐 초코우유가 땡기지
1:10 l 조회 3
공시생인데 진짜 공부를 너무 안함 1
1:10 l 조회 9
대학생인데 혼자 월세랑 생활비 다 감당하는게 말이 됨? 3
1:09 l 조회 7
응급실 갔는데 의사가 와서 입원하라하면 심각한건가
1:09 l 조회 5
웹디 독학 가능이야??2
1:09 l 조회 4
나는 내가 달달한 향을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1:09 l 조회 6
나도 절대 안파는 주식 하나 있는데2
1:09 l 조회 23
신입이 순간 엥?싶은 말실수 한 거 상사 입장에서 계속 생각나...?
1:08 l 조회 5
초보자 마스카라 추천해줘ㅠㅠ
1:08 l 조회 3
헤르페스 1형 있는거 남친한테 말해야대?2
1:08 l 조회 11
20-30대익들아 너네 진짜 찐친 몇명정도 있어?? 2
1:0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