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0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익들아 이거 액정필름어떻게붙이는거야ㅠㅠㅠ | 인스티즈

 

 

왜 봐도모르겠지.. 3처넌짜린데
대표 사진
익인1
붙일 부분 때고 붙이고 반다 부분 떼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닌가? 그냥 붙이고 떼고 하면 될 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록스티커필름 떼고 붙이고 반대를 떼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떼면 진득한 부분 핸드폰에 붙이면 되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핸드폰 액정 닦고 저 강화유리에 붙은 손잡이 잡아서 스티커 떼고 붙이라는 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좋은 일 생기면 고맙다고 연락오는 친구 있는데
16:01 l 조회 1
은행원인데 자리 안비키는 노인들 진짜 싫다…
16:01 l 조회 1
맹물 못마시겠음
16:01 l 조회 1
진짜 공부 드릅게 하기 싫다
16:01 l 조회 4
3살차이도 또래인가?
16:00 l 조회 8
나 사람 아닌가봐 사람이랑 대화하는 법을 까먹었어
16:00 l 조회 5
정수기가 원래 이렇게 비싼가? 1
16:00 l 조회 14
일본 혼자 여행 많이 가?
16:00 l 조회 3
치과 진짜 세 곳은 가야되네
16:00 l 조회 8
외모가 예쁜편인데 외모로 돈 버는 직업 어떤거 있어?
16:00 l 조회 11
국숭세단 문과 나와서 9급 서울시 일행 하면 어때?
16:00 l 조회 7
맥북 떨어트린적도 없는데 갑자기 디스플레이 고장남..;;
16:00 l 조회 4
23살 공시 준비 괜찮을까1
16:00 l 조회 6
일본인 알바생들 진짜 한국인관광객 뒷담 엄청 까는거 알고있어??4
15:59 l 조회 21
익들이라면 어디 취업할 거임?
15:59 l 조회 5
타오바오에서 1
15:59 l 조회 4
친구랑 여행비로 싸웠는데 누가 맞는거 같아?7
15:59 l 조회 22
회사 일 많은 익들아 성격 무사함?1
15:59 l 조회 8
나 나름 눈은 봐줄만하다 1
15:58 l 조회 36
여친이 성형 안 했다고 구라쳤다가 밝혔는데9
15:58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