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8
할 거 없고.. 시장들도 딱히 먹을거 거의 없고ㅠ
나도 바이럴때매 갔다왔는데 진짜 할게 없음
그래서 하루만 있다가 강릉으로 틀었음..
일단 빈짜 할게 없는 게 커 아무리 찾아도 할게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거기 진짜 개시골인데 혼여행 브이로그로 소소히 유명해지더니 나혼산 때매 더 난리 난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난 원래 좋아하는 동네고 이쁘긴 해 ㅋㅋㅋ 근데 기대하고 가면 볼 거 없기도 한 그런 동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바다보고 힐링 할거면 ㄱㅊ한듯 오션뷰 숙소는 많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혼산에 묵호가 나왔었어? 누구 출연 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구랑 갔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친이랑 갓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기 물회 횟집 생선구이 장칼만 해도 이틀 잇오야대는대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먹을게 없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덜알아보고 간거 아임? 난 거기가 할머니집인디 예전부터 많이 댕겨가꼬 아는거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가서도 엄청 찾아봤거 가기 전에도 인스타로 찾아봤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소문인가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명유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풍경 보러 가는거 아녀? 소품샵이랑 브이로그 보니까 재밌어보이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그닥..차라리 강릉이 훨 나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아무것도 안하고 쉴 수 있는 소소한 나만의 힐링 여행지 이런 식으로 바이럴 된거라 할게 없는게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바다는 예뻣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뭐 없는곳 근데 바다 색 너무 예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혼자가면 재밌을거 같던데
둘이 가면 할거 없어보이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묵호는 대게 먹는거 말곤 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바다 안예뻤어?
사진으로 보면 예술이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랫어 ㅜ 막상 가보면 할거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릴스보고 ㅋㅋ 그 소품샵 아저씨 너무 귀여워
작은집이 아니라 멀리 보이는 집이예요~ 꺼이꺼이꺼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거기 유명한 식당들도 웨이팅 개쩔어서... ㅂㄹ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혼자 경치구경하고 책읽고 카페가고 그러는곳이라 남친이랑 갔으면 할게많지는않을거야 관광지로 유명한곳이 아니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렇게 유명해지기 전에 혼자 갔다왔는데 좋았어 원래 힐링 혼여행으로 뜨기 시작한거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묵호 대게먹고 맛집가고 소품샵 구경하고 상속자들 촬영지 구경하고 예전부터 강원여행갈때 묵호 속초 강릉 이런식으로 엮어서 가서 반나절코스가 많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묵호 궁금했는데 별 거 없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모든 바다쪽 관광지는 다 그래. 볼거 많다는데 막상가면 뭐 별거없고 음식도 다 똑같고 회는 비싸기만하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기간인데 런닝해도되나?
17:27 l 조회 1
현직장 2년차인데 월급 인상 얘기가 없네
17:27 l 조회 2
씨유에 들기름묵은지참김 맛잇다
17:27 l 조회 2
친구랑 혼술바가가러 했다가 못간다니까 약속 깨는데 남미새인가
17:26 l 조회 6
난 여름에 긴머리 자를까고민 머리카락도상하고
17:26 l 조회 4
저녁 조기매운탕vs냉짬뽕3
17:26 l 조회 6
맨날 라면만 먹으면1
17:26 l 조회 4
옷 브랜드만 입는 사람 있냐1
17:26 l 조회 7
직장인들아 너네도 회사에서 똥싸? 1
17:26 l 조회 6
회사가면 보통 학벌순으로 일 잘해..?4
17:26 l 조회 15
다들 모임활동같은거해?1
17:25 l 조회 8
면접 망한 거 어케 극복함?
17:25 l 조회 8
내일 비행기에서 역사영상 보면서 가야지
17:25 l 조회 4
본인표출얘들아 신전떡볶이한테 답변 받았는데 내가 이상한건가...? 3
17:25 l 조회 20
일본 사는 익? 일본 질문 급해
17:24 l 조회 7
하닉 개고민되네1
17:24 l 조회 33
전남친 집으로 주문한 택배 까먹고잇엇는데 도착한대2
17:24 l 조회 10
카페 교대하는 사람 맘에 안드는데 내가 이상한 거임?4
17:24 l 조회 18
운동 잘할 거 같은 느낌은 뭘까2
17:24 l 조회 9
언재부턴가 인스타스토리에
17:2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