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18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내가 2~3등급까지는 다 올렸는데 전혀 2등급으로 안넘어가는 애들 국어 수학..... 무슨일이 있어도 3등급이얔ㅋㅋㅋㅋㅋㅋㅋ 아아ㅏ아우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좀만 힘내 나도 수학 거의 3이었는데 수능때 1나왔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수학 어떻게 올렸어???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나는 애초에 2등급 목표였어서 21번 30번같이 어어어엄청 어려운 문제는 아예 풀지도 않고 그냥 나머지 28문제 완벽히 맞추는걸로 공부했어.근데 운좋게 수능 1등급컷이 92였지...근데 저렇게 선택과 집중하는게 효율도 좋고 공부할때 부담이없어서 성적 잘오르더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ㄹㅇ 계란찜에 밥 비벼먹는 사람이 있음?143 06.22 16:3517295 0
일상그 얘들아 친구 1도 없는 사람은 걸러라123 06.22 18:2017936 0
일상큰아빠 딸이 갑자기 죽었는데 아무도 말을 안해줘서 몰랐어………95 06.22 15:0012105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85 0:0512671 4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46 0:00183 0
지금 닉스 들어갈말
8:32 l 조회 6
유일한 효자주..
8:32 l 조회 15
쿠팡 숏타임 해본 익 있오? 셔틀 있지?
8:32 l 조회 4
혹시 30대에 인턴하고 있는 익들 있어?1
8:32 l 조회 4
간호1학년인데 전공+필수교양만해서 2.7점인데
8:31 l 조회 5
주식으로 오른 돈이 다 어디로 가겠나... 부동산이지2
8:31 l 조회 29
아 개짜증나네 번장... CU 편의점택배 나한테 보냈는지 오고있는지 확인 못 하지?1
8:31 l 조회 7
제본 잘알 익!!!
8:31 l 조회 6
진짜 출근 너무 버겁다 1
8:30 l 조회 21
아빠가 할아버지랑 밥 좀 같이 먹으래2
8:30 l 조회 20
익들아 육아휴직이면 1년이 아니라 +3개월이야??3
8:30 l 조회 19
사무익들아1
8:30 l 조회 8
고양잇과 동물 발정난 냄새 알아? 썩은 양파냄새 같은거
8:30 l 조회 2
지방쿡님보면 살 안빼도 되겠단 생각이 듦6
8:30 l 조회 35
이런 치마바지 유행 지났어? 1
8:30 l 조회 7
계피 스프레이 러브버그나 모기에 효과 본 사람?
8:29 l 조회 3
지성 익들은 선크림 뭐 발라?
8:29 l 조회 5
수정화장할때 선크림 대용으로 선쿠션이 젤 ㄱㅊ지??1
8:28 l 조회 9
직딩들 지금 다 출근중이야?6
8:28 l 조회 33
출근하기로 햇는데 막상 하려니까 못하겟어
8:2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