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1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아우울하다진짜...ㅋㅋㅌㅌㅋㅋㅋㅋ절식했는데도 저렇게찌고 하 오늘 가만히있었으면 내일 46.9였겠지ㅋㅋㅋ..? 아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아냐 내일 일어나면 좀 빠져있을거야... 밥먹고난 후에 살 조금 찌는건 당연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허무해진짜ㅠㅠㅠㅠ물도많이마셔서 46.9된건데 운동 1시간 넘게해야지만 유지된다는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우 너무 부정적이게 생각하지마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너무너무 허무하다 ㅠ절식하고 물많이먹어서 46.9됨건데도 운동한시간 넘게해야 유지된다는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 운동하는거부터 기특한거야~ 요즘주변사람보면 무작정 굶던데..
잘하고있는거야 이제1일차인데!
난 1년해서 이젠 마니 먹어도 잘 유지중!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대박 너익쩐다 일년동안 유지한가야..!!!???1년동안 거의그럼매일운동하거 식단도 그대로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요가랑 스트레칭이런것만 햇규 어릴때부커 집에서 꾸준하게 간단하게 운동이런거해서 대사량이 높았음 고3때 애들 기초대사량 평균 800~900 나 1300
저녁안먹음 근데 야식은멍고싶을때먹음 치킨피자..등등ㅎㅎ
나는 마음가짐이 제일 중요하다 생갈해!
특히 칼로리 걱정 하지마!!!!! 절대 체중계맨날보지마 몸무게궁금하면 차라리 인바디를 재봐 보건소에서 무료인걸로 알아 168에52유지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와 지린다ㅠㅠㅠ근데 내가 멈무게 0.1에도 민감하거든..? 하 이습관 어케고칠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이 기초적으로 쓰는 열량이 있어서 내일 아침이면 좀 더 빠져있을거야!! 너무 무게에 신경 쓰지 맘... 무게보다 근육량이 더 중요하니까 넘 스트레스 받지마ㅠ 진짜 스트레스가 최고 적이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내 기대보다 축의금 적게 하면 섭섭하지?
1:05 l 조회 2
배고파서 아사할 것 같아
1:04 l 조회 2
눈치빠른익들 안친한 사이에 좋아하는티 어디서 나?
1:04 l 조회 3
억텐 없고 잔잔하게 틀어놓을 만한 프로그램 없을까...1
1:04 l 조회 3
진짜 러브버그 개씨ㅣㅣㅣㅣㅣㅣㅂ
1:04 l 조회 2
키큰 여익들아 모델같다는 말 들으면 기분 ㅇㄸ? 3
1:04 l 조회 4
나 28년째 모솔임
1:04 l 조회 4
내친구 짝사랑? 하는데 너무 답답해
1:03 l 조회 8
엄마가 새언니네 부모님이 경상도.전라도 출신이라고 싫어함3
1:03 l 조회 15
20살 이후로 10년동안 연애 안했는데 모솔?4
1:03 l 조회 11
위고비 마운자로 부질없다
1:02 l 조회 16
이런거 편평사마귀일까 좁쌀일까?? ㅎㅇㅈㅇ 5
1:02 l 조회 39
대화만 보면 어때보여??3
1:01 l 조회 27
직장인들아 너네 몇시에 지고 몇시에 일어나?
1:01 l 조회 9
간호학과 가고싶은데 2
1:01 l 조회 13
스트레스 받으니까 새치 났다가 해결되니까 다시 검정머리로 자람
1:01 l 조회 7
빅테크 ceo가 남긴 의미심장한 말
1:01 l 조회 27
뭘 해야 할지 모르겠어
1:01 l 조회 13
혹시 중국사람들 웨이보 많이 써?2
1:01 l 조회 8
인스타추천친구 그사람도 날 봤다는거임?
1:0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