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8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42
경차 진짜 개무시당하는구나 싶은... 리센느 원이 나의 연수아저씨 근황...gif | 인스티즈

경차 진짜 개무시당하는구나 싶은... 리센느 원이 나의 연수아저씨 근황...gif | 인스티즈


경차 진짜 개무시당하는구나 싶은... 리센느 원이 나의 연수아저씨 근황...gif | 인스티즈


경차 진짜 개무시당하는구나 싶은... 리센느 원이 나의 연수아저씨 근황...gif | 인스티즈


경차 진짜 개무시당하는구나 싶은... 리센느 원이 나의 연수아저씨 근황...gif | 인스티즈


너무하다 진짜...



www.youtube.com/embed/LTmcHWbUcBw

대표 사진
익인1
경차+초보운전+여성운전자 개무시 끝판왕임 진짜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진짜 고속도로에서 보복성 운전 많이 당해서 ptsd와여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333 ㄹㅇ임 이건 겪어본 사람만 알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차는 즁간이없음... 진짜 어리바리하던지 아님 양아치던지 ㅠ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무시하는 이유가 굳이 있냐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게 경차를 무시해서 일어나는 일이야? 그냥 운전을 드럽게 못하고 사이드랑 숄더 체크도 안 하는 미친 애들이라 그런 게 아니고...?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무래도 비싼 차면 저런 경우가 상대적으로 덜하니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비싼차는 최대한 정신 차려서 피해감...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분은 초보시니까 그런 것도 있지만 실제로 경차 무시 많이 당해 경차랑 준중형차 둘다 몰고 다니는데 정말 확연히 느껴짐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분은 빨간 레이에 초보운전 딱지까지 있으니.. 차 살때 웬만하면 빨간색 안사는게 좋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빨간색은 왜?? 여자가 많이 타..?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응 여자가 탔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 더불어 차주가 여자일 것으로 추측되는 인형같은 거 차에 두지 않을 것을 추천합니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헉 차 없어서 몰랐어.. 알려줘서 고마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코나 셀토스도 여자 많이타서 무시함..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 티볼리..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대체 어디야 저렇게 운전 한다고? 면허 뺏어야지 진심 🤦‍♀️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경차랑 여자들한테 인기 많은 차는 무시해서 저런식으로 운전하더라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경차고 동생차 소나타인데 수리한디고 내차빌려타고 몇번출근하더니 놀래더라 .
내동생 남자인데도 겪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꼭 교통사고 크게 나길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개하다 미개해... 저런 사람이 한둘이 아님 ㅋㅋ
난 경차 안타지만 많이 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경차라 더그런듯 다른연예인들 운전연수 하는거보면 큰차는 다 피함ㅇㅇ 진짜 경차라 그런거임 여자는 차라리 중고여도 큰차나 연식있는 아저씨차 같은게 더 나을수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첫차가 구형 그랜저 똥차였는데 그거끌다 지금 캐스퍼 끄는데 진짜 전에게 훨 나았음 ㄹㅇ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k5는 어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지금 캐스펀데 저런 차 볼 때마다 클락션으로 미친듯한 분노를 터뜨려줌. 그럼 또 쫄아서 멈칫멈칫하면서 깜빡이 키더라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경차 타면 클락션 많이 울리게 돼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구형 sm5, 구형 그랜저 타고있는데 너무나 아저씨차같은지 저런거 한번도 안당함 . 어차피 첫차는 범퍼카니까 제~~~~~~~발 아저씨차 사 진짜 너무 만족함!!!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친구가 원래 욕을 안 했는데 운전 시작하더니 많이 늘었어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그랜저랑 레이 둘 다 모는데 레이 몰때 개무시 오져 ㅋㅋ 그랜저에 비해 우리 레이는칼치기 , 클락션 훨씬 더 겪음.... 왜 사람들은 차만 타면 인성이 나빠지는지 모르겠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모닝, 셀토스 타는데 모닝 타면 입에서 저절로 나오는 말이 너도 내가 모닝이라 무시하냐? 임 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 지가 잘못했으면서 지나가면서 크락션 울린다 ㅋㅋㅋㅋ 진짜 싫어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그래서 경차는 짬좀 차면 좀 거칠게 몰게됨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새로 온 신입이 수상하다
2:41 l 조회 1
조깅 아티스트
2:38 l 조회 60
냉면 먹다 아련해진 전남친
2:36 l 조회 186
새벽 세시 버럭남
2:35 l 조회 258
노라조 이혁과 원흠의 차이
2:34 l 조회 134
성경 말투 잘함
2:32 l 조회 286
에어컨 셀프청소
2:31 l 조회 140
페더 엘리아스 콜라보 라인업에 이름 올린 남돌그룹.jpg
2:29 l 조회 137
캡틴아메리카 방패 직거래
2:29 l 조회 222
화장실 갔다 기절할뻔
2:28 l 조회 271
월급루팡 단축키
2:28 l 조회 227
볶음밥을 시켰더니
2:27 l 조회 197
개미랑 교감하기
2:26 l 조회 191
플라잉 요가 썰
2:25 l 조회 283
IT업계로 이직하고 싶습니다
2:24 l 조회 313
문 열고 조기 구웠더니
2:24 l 조회 410
전국 백년가게 맛지도
2:23 l 조회 247
3학년 11반 전원 서울대 합격
2:22 l 조회 1797
사육사들이 라이거 탄생시 힘들어하는 이유
2:21 l 조회 418
순간 당황한 문세윤
2:21 l 조회 22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