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면서 중간에 소소하게 하고싶은거 한 거! 피어싱 뚫는거 좋아하고 스트레스 풀려서 공부하다가 생각나면 뚫었고 내가 좋아하는 일본라면집이 있는데 먹고싶으면 안참고 가서 먹고오고 귀여운 문구류 사는거 좋아해서 공부하다가 가서 문구류 쇼핑하고 오고.. 아마 이것들 참았으면 스트레스 엄청 받았을지도 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
|
공부하면서 중간에 소소하게 하고싶은거 한 거! 피어싱 뚫는거 좋아하고 스트레스 풀려서 공부하다가 생각나면 뚫었고 내가 좋아하는 일본라면집이 있는데 먹고싶으면 안참고 가서 먹고오고 귀여운 문구류 사는거 좋아해서 공부하다가 가서 문구류 쇼핑하고 오고.. 아마 이것들 참았으면 스트레스 엄청 받았을지도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