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울음 포인트에 화장실을 다녀왔나봐...ㅠㅠㅠㅠㅠ 물론 중간중간 울컥하는 장면이 있긴 했지만 절대 울 정도는 아니었어.. 화장실 진짜ㅠㅠㅠㅠㅠㅠ저녁 먹을 때 물 적당히 먹을 걸 ㅠㅠㅠㅠ 영화 다 보고나서 나오는데 전체적인 분위기가 숙연하더라 나 한 번 더 보러가려고..따흐흑
|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울음 포인트에 화장실을 다녀왔나봐...ㅠㅠㅠㅠㅠ 물론 중간중간 울컥하는 장면이 있긴 했지만 절대 울 정도는 아니었어.. 화장실 진짜ㅠㅠㅠㅠㅠㅠ저녁 먹을 때 물 적당히 먹을 걸 ㅠㅠㅠㅠ 영화 다 보고나서 나오는데 전체적인 분위기가 숙연하더라 나 한 번 더 보러가려고..따흐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