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정말 힘들다는거 알고 들어왔으면 좋겠다ㅠ 모든 과가 다 힘들겠지만 해야할 과제양도 많고 교구 만들고 계획안 짜고 그러면 내 몸이 내가 아닌거 같아ㅏ.... 애초에 취업생각해서 입학하면 배우기 힘들어서 자퇴 생각하는 일들도 많을거야! 정말 유아교사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와서 배우면 좋을 것 같아ㅠㅠ 과제교욱과라고 소문ㄷ난데는 다 이유가 있오....9ㅅ9 유아교육과 익들은 다들 열심히해서 꿈 이루자! 화이팅❤❤
| 이 글은 8년 전 (2017/8/05)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정말 힘들다는거 알고 들어왔으면 좋겠다ㅠ 모든 과가 다 힘들겠지만 해야할 과제양도 많고 교구 만들고 계획안 짜고 그러면 내 몸이 내가 아닌거 같아ㅏ.... 애초에 취업생각해서 입학하면 배우기 힘들어서 자퇴 생각하는 일들도 많을거야! 정말 유아교사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와서 배우면 좋을 것 같아ㅠㅠ 과제교욱과라고 소문ㄷ난데는 다 이유가 있오....9ㅅ9 유아교육과 익들은 다들 열심히해서 꿈 이루자!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