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주말에 12시부터 8시까지 일하거든 근데 4시간에 30분씩 필수 휴게시간?? 이거 있잖아 그래서 그거 챙겨주셔서 1시간 정도는 쉰단 말이야(밥먹음) 그럼 이건 월급에서 빠지는 부분이야? 그럼 나 주휴수당도 못받는건가ㅠㅠㅜ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주말에 12시부터 8시까지 일하거든 근데 4시간에 30분씩 필수 휴게시간?? 이거 있잖아 그래서 그거 챙겨주셔서 1시간 정도는 쉰단 말이야(밥먹음) 그럼 이건 월급에서 빠지는 부분이야? 그럼 나 주휴수당도 못받는건가ㅠ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