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냠무냠콜 이라고 *치킨 먹고 무 하나 먹고 치킨 다시 먹고 콜라 한 입 먹고* 나 맨날 이렇게 먹어 방금 그렇게 교촌 오리지널 하나 때렸다 ㅎ 짭쪼롬 하니 맛있구만 글고 마지막에 콜라가 좀 남았을 경우에는 콜라 원샷하고 끝내는 거야.완벽해!!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일명 냠무냠콜 이라고 *치킨 먹고 무 하나 먹고 치킨 다시 먹고 콜라 한 입 먹고* 나 맨날 이렇게 먹어 방금 그렇게 교촌 오리지널 하나 때렸다 ㅎ 짭쪼롬 하니 맛있구만 글고 마지막에 콜라가 좀 남았을 경우에는 콜라 원샷하고 끝내는 거야.완벽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