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야누가 나안경쓰면 야동에나오는 선생님들같이생겼데 그래서 아그래?그랬는데 자기가봐도좀그렇게생겼다고 너도그렇게생각하니? 그래서 어약간..느낌은있네.. 라고는해봤어 근데그친구는 오히려 낄낄거리고 웃겨했다는게함정.. 그런거물어봐서 난당황했잖아 이지지배야..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친구가 야누가 나안경쓰면 야동에나오는 선생님들같이생겼데 그래서 아그래?그랬는데 자기가봐도좀그렇게생겼다고 너도그렇게생각하니? 그래서 어약간..느낌은있네.. 라고는해봤어 근데그친구는 오히려 낄낄거리고 웃겨했다는게함정.. 그런거물어봐서 난당황했잖아 이지지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