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전성기때랑 스띵 개좋아하고 이것저것퍼먹는덕질했는데 최근에 멋진신세계 완전 빠져서 또 덕질하고 예전 하이틴 영화들 싹다 섭렵했는데 워머신이나 레블리지 이런것도 재밌게봄 아 재난영화도 좋아함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