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3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누가누가 더 힘드나 배틀하는 거 같은 반응 있는 거 같음 

정당하게 비판하는 건 상관없는데 취업 요즘 다 힘든 거 아니냐 나도 그렇게 공부는 한다 이런거랑 특히 그럼 열심히 공부해서 임용붙으면 되는거 아니냐 이건 제도와 정책의 문제를 결국 개인의 탓으로 돌리는 거랑 같다고 봄 

어른들이 말하는 그 노오력이랑 니가 열심히 해서 임용 붙으면 되는거 아니냐랑 뭐가 다른건지 모르겠어 

정책과 제도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당연히 시위하고 투쟁해서 정부에게 요구하는게 맞는거지 그게 정부의 역할인거고  

시위 문구랑 몇몇 교대생들의 잘못된 의견 때문에 교대생들 입장 자체를 배부른 소리라고 치부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2222제발요.....서로 감정만 상하게 하는 악순환은 그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990원 사.주 하나도 안맞음
9:57 l 조회 1
진짜 26살 27살 한살 차이인데도 차이 나?
9:56 l 조회 5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개념이 뭐야?
9:56 l 조회 3
국방부 장관 탄핵되면 좋겠다
9:56 l 조회 2
생리 전 두통이 있을 수 있나..?
9:56 l 조회 2
지금 3-4일째 화장실 못 갔는데 어떻게 해야 화장실 갈 수 있을까? ㅠㅠ4
9:56 l 조회 5
미국익 자취방 40 1
9:56 l 조회 17
스위치 겜 하나더살까...........?2
9:55 l 조회 6
K패스 지역 잘 아는 사람 있어?
9:55 l 조회 10
자기혐오 진짜 어떻게 극복해?1
9:55 l 조회 7
공복에 단음료만 안먹어도2
9:55 l 조회 11
다이슨 에어랩사고 사용 많이해???2
9:55 l 조회 7
강아지가 낯선사람 따라가는건 뭐야?1
9:55 l 조회 12
10시에 운동 갈 준비해야지.... 정말....1
9:54 l 조회 9
사무실에서 크게 통화 하는 부장님 듣기 싫다..
9:54 l 조회 7
트위터 잘 아는 익 있어?2
9:54 l 조회 12
사회초년생들아 주식으로 얼마굴림?2
9:54 l 조회 17
오레오 시나몬 번맛 완전 맛있다
9:54 l 조회 7
공시 응시인원 딱 1000명인 곳 있어
9:54 l 조회 10
가방 골라주면 복 받는다🍀💚
9:5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