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3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예전엔 낟 그럈는데 요즘따라 넘 귀찮아진 느 낌이야...불편하구
대표 사진
익인1
난 무조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왔어? 하면서 현관 앞까지 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의무적으로 한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달려가서 안녕!!!!!! 하거나 귀찮으면 방에서 인사함 안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 집이 좁아섴ㅋㅋㅋㅋㅋㅋㅋ 오는거 보고 싶지 않아도...ㅎ 아빠가 오시면 꼭 인사한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엄마 오셔돜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사하지.. 근데 나도 솔직히 귀찮을때있는데 안하면 혼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항시대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기 몇시간전부터 언제와?! 언제오는데?! 그때와?! 나 지금 기다릴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세금계산서 발행해주면 바로바로 입금해줘야 돼?
15:45 l 조회 1
pms 미치겠다 진짜
15:44 l 조회 2
나 주식의 주도 모르는 사람이넫 나스닥이 뭐야?
15:44 l 조회 2
시외버스랑 고속버스 차이 알겠더라
15:44 l 조회 4
자취하는 익들아 TV 있어?
15:44 l 조회 2
직장 동기한테 향수선물받았는데 무슨의미일까
15:43 l 조회 6
미래적금 월 천원 적금 한다는 사람은 무슨 이유 때문에 그런거?
15:43 l 조회 5
미래적금 부럽당...
15:43 l 조회 8
아 삼전 마음아파
15:43 l 조회 21
방학이라 알바지원했는데
15:43 l 조회 6
학자금 대출이 흔한 거야????6
15:42 l 조회 23
사주 보러갈때마다 말조심하라는데 현침살 때문인가..?2
15:42 l 조회 9
서울 6시 퇴근 우산 살까말까2
15:41 l 조회 14
말은 착하게 하는데 ya리는 사수는 뭐 어떻게 해야해...?5
15:41 l 조회 21
속으로 꼬여있는 생각하는거 어떻게 고치냐ㅜ 2
15:41 l 조회 11
솔직히 다들 말은 안하지만 이게 제일 짜치는 사람 부류 아닐까1
15:41 l 조회 20
와근데 난 사주,점보러가는거
15:41 l 조회 12
프응 보는 익들 있어?
15:41 l 조회 9
갑자기 떡볶이땡김 떡볶이vs짜장떡볶이 2
15:41 l 조회 4
직장다니면서 아침운동 하는 갓생러들 5
15:4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