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짜 몸무게가 너무 많이 나가서 유산소로 어느정도 감량하고 근력운동 해야되는데 학교 다니니까 10시에 끝나고 오면 헬스장에 갈수가 없어서 집에 있는 사이클 한시간 정도 탈건데 괜찮아??다리 알 생기진 않아?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진짜 몸무게가 너무 많이 나가서 유산소로 어느정도 감량하고 근력운동 해야되는데 학교 다니니까 10시에 끝나고 오면 헬스장에 갈수가 없어서 집에 있는 사이클 한시간 정도 탈건데 괜찮아??다리 알 생기진 않아?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