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40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나도 내가 왜이러는지 모르겠어ㅠㅠ살갑고 그러면 밀어내게 도ㅣ고 퉁명스러워지고...어쩌지ㅠㅠㅠㅠ나도 고치고싶른데...8ㅅ8
대표 사진
익인1
뭔가 서운한거 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운한거...잘 모르겠어 내가 생각하기에 나는 서운하 ㄴ 일이 생기면 그 감정은 오래가고 서운한 감정을 느끼게 했던 사건을 빨리 잊는 성향이 있는거같아...그래서 잘 모르겠어 정말루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는 서운한게 있는거 같애 아직 스스로 마음을 잘 모르는거야 지나가버린거야 타이밍을 놓쳐서. 잘 생각해봐바 되게 작은걸수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 만약에 내가 서운한 일이 생각나서 가족들한테 얘기한다면 내가 가족한테서 느끼는 부담스러워하는 마음이 조금 사그라들수있을까? 나도 그 분위기에 적응할 수 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바사야. 그런일 때문일수도 있고 스스로 그 분위기에 못끼는것 같은 소외감 자체가 문제일수도 있지. 근데 그거 큰 문제 아니야. 너무 걱정하면서 억지로 안맞춰도 되 가족이라고 다 찰떡같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ㅠㅠ조언 고마워 이 문제로 다툼이 조금 있어서 내가 많이 심각한건가 했어...도움이 꽤 된거같아 밤이 늦었는데 편한 밤 보냈으면 좋겠어 시간 공유해줘서 고마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할 시간공유라는 말 되게 멋지다 써먹어야징. 쓰니는 생각이 어리지 않아서 충분히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거같아 고민하는 것 자체가 발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울오빠가 다정하게 문자 보내면 으 왜이래; 싶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8ㅅ8 그래두 너익 가족들은 감히 예상해보건대 분위기가 내쪽처럼 심각하지는 않을거같아...우리 가족 분위기가 다정 애틋 이런 느낌이라 더 그런거 같기도 해...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억까+뒷담해서 정치질한 동기 언니가 내가 좋아하는 동기랑 너무 친해..
3:05 l 조회 3
얼굴이 측면에서보면 길어보여..정면은 괜찮은디..
3:04 l 조회 2
10대후-20대초가 부러운게 시간은 그친구들편이라는거
3:04 l 조회 5
맘터 마살라 단종됨?
3:04 l 조회 5
성세천하보고 중남중녀콤 왔다
3:04 l 조회 6
대학교 과제 낼 때 페이지가 많을수록 좋아? 1
3:04 l 조회 5
입냄새 없애는 법 알았음4
3:03 l 조회 14
편도결석 워터픽으로 뺀다길래 해봤는데 이거 해도 더ㅣ는거 맞아?ㅠ2
3:02 l 조회 28
시흥 은계지구
3:01 l 조회 11
자야되는데 망함 ..4시야2
3:00 l 조회 40 l 추천 1
우리나라 겨쿨 별로 없다더니4
2:59 l 조회 43
중국 ai 성능 대박이다..1
2:59 l 조회 21
불고기버거 vs 핫크리스피버거3
2:58 l 조회 18
나 제발 주변 사람좀 그만 부러워하고 싶은데 자존감이 낮은거지? 4
2:58 l 조회 38
생리컵 넣으면 안아파?1
2:57 l 조회 5
다이어트 할 거면 집에 체중계 두는 게 좋은가?2
2:57 l 조회 17
32살 남자 눈에 24살 여자도 여자로 보이겠지?32
2:57 l 조회 36
나보다 인티 오래 된 사람 ~ 7
2:56 l 조회 79
먼가 남친이 나를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음1
2:56 l 조회 16
테일즈런너 테런에서 맥 절대 안사겨야지..2
2:55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