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해외에서 간호공부하는 익인인데 갑자기 궁금한게 있어서... 한국애서 간호학 공부하는 익이니들 학교마다 다를수도있지만 보통 첫 실습 언제 나가? 내가 다니는 대학은 일학년 일학기부터 나가거든! 보통한국에서도 이런가 싶어서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난 해외에서 간호공부하는 익인인데 갑자기 궁금한게 있어서... 한국애서 간호학 공부하는 익이니들 학교마다 다를수도있지만 보통 첫 실습 언제 나가? 내가 다니는 대학은 일학년 일학기부터 나가거든! 보통한국에서도 이런가 싶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