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끊는게 답일까ㅜㅜ? 걔가 내 짝인데 가끔 장난치다가 손잡을때도 너무 설레고.. 그렇다고 내가 학원에서 공부를 안하는건 아니지만 확실히 학원에 있는동안 걔때문에 설레서 마음이 들쑥날쑥 하고 그래ㅠㅠㅠㅠㅠㅠㅠ 어쩌지...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학원 끊는게 답일까ㅜㅜ? 걔가 내 짝인데 가끔 장난치다가 손잡을때도 너무 설레고.. 그렇다고 내가 학원에서 공부를 안하는건 아니지만 확실히 학원에 있는동안 걔때문에 설레서 마음이 들쑥날쑥 하고 그래ㅠㅠㅠㅠㅠㅠㅠ 어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