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큰건 아니고 평균정도? 인거같은데 내 한손에 딱 들어오길래 뭐 걍 이대로 살자 이러고 있었거든? 근데 생각해보니까 남자손은 내손보다 클거아니야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ㅎㅋㅋㅎㅎ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ㅎㅎㅋㅎㅋㅎㅋㅎ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절대 큰건 아니고 평균정도? 인거같은데 내 한손에 딱 들어오길래 뭐 걍 이대로 살자 이러고 있었거든? 근데 생각해보니까 남자손은 내손보다 클거아니야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ㅎㅋㅋㅎㅎ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ㅎㅎㅋㅎㅋㅎㅋ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