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2학기 내신은 안들어갈텐데 애들이 수업 열심히 듣구 안조려고 서서공부하고 막 그래.. 반에서 수능준비하는 애들이 5명도 안되는데도ㅠㅠ 수행평가도 선생님들이 보고서 쓰기 책읽어서 서평쓰기 이런거 어려운거 시키고ㅠㅠㅠㅠ 근데 애들은 막 몇일씩 준비해가면서 써가ㅠㅠㅠㅠㅠㅠㅠ원래 이런거니ㅠㅠㅠ하기싫어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분명 2학기 내신은 안들어갈텐데 애들이 수업 열심히 듣구 안조려고 서서공부하고 막 그래.. 반에서 수능준비하는 애들이 5명도 안되는데도ㅠㅠ 수행평가도 선생님들이 보고서 쓰기 책읽어서 서평쓰기 이런거 어려운거 시키고ㅠㅠㅠㅠ 근데 애들은 막 몇일씩 준비해가면서 써가ㅠㅠㅠㅠㅠㅠㅠ원래 이런거니ㅠㅠㅠ하기싫어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