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에 일자리 맡겨 놓았던 걸로 밖에 안보여 진정 아이들을 생각하고 사랑하는 참교사라면 서울이든 지방이든 꼭 나눠야 할까;-; 애들 점점 없어지는데 교사만 많으면 뭐하려구,, 너무 이기적인것같아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나라에 일자리 맡겨 놓았던 걸로 밖에 안보여 진정 아이들을 생각하고 사랑하는 참교사라면 서울이든 지방이든 꼭 나눠야 할까;-; 애들 점점 없어지는데 교사만 많으면 뭐하려구,, 너무 이기적인것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