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5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친구랑 코노 갔다가 

친구도 나도 좋아하는 만화 오프닝있길래 같이 부르자니까 친구가 노래방에서 부르기는 부끄럽다고 해서.. 제이팝이 인식이 안 좋은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근데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보면 부끄러워.. 그래도부른다!!!!내노래듣고 좋아서 반하라그러지뭐!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타쿠 이런식으로 긍정적인 이미지는 아니더라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친구랑 개ㅆ마이웨이로 불러서 신경안씀.
드리고 은근 부르는 사람 많드라구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0이면 일본여행 넉넉하게 가능?
14:12 l 조회 1
국취제 다시는 안해
14:12 l 조회 17
혈압 100/40 ㅠ
14:12 l 조회 11
짜증나네
14:11 l 조회 7
타지역사는 지인 머리 잘 잘라서 가격 믈어봤는제1
14:11 l 조회 10
너네ㅜ첫연애 사귈때 키스 며칠때 처음 했어?5
14:11 l 조회 21
미니멀라이프 하고싶어서 당근에 물건들 올려쓴데 안팔려
14:11 l 조회 7
오늘 gpt들 다 파업하냐
14:10 l 조회 20
16시간 공복 상태로 유산소 40분하고 나니까 5
14:10 l 조회 21
유당불내좌들만 아이스크림도 …1
14:10 l 조회 15
화장실에서 자꾸 뭐 드시는 미화원 민원 넣으면 오반가 12
14:09 l 조회 52
국어 독해 도움 받은 인강 선생님 추천좀 ㅠㅠ (공시, 수능 상관없어)
14:09 l 조회 7
아 뭔가 에어컨 끄면 답답하고.. 2
14:09 l 조회 9
엽닭 맵기 뭐로ㅠ먹어??🔥3
14:09 l 조회 7
마트에 찰옥수수팔기 시작했네 1
14:09 l 조회 8
사람 많은데서 알바하다보니까 국평오 실감된다
14:09 l 조회 14
이거 고양이한테 긁힌 자국이라는데 맞아?5
14:09 l 조회 37
나 이러면 근로장려금 못 받는건가?
14:08 l 조회 19
현재 폭락 발광중인 주식플의 실제 현실 : 삼전 +7.5 하닉 +1.1%2
14:08 l 조회 26
재로 초콜릿 왜 안나와? 이제? ㅜ
14:0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