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가다간 백퍼 비만때문에 합병증 올꺼야 지금도 비만으로 코골이 겁나심한데 이건 내가스트레스받아서 문제고 외가 가족력으로 당뇨있는데 이것도 문제임 학교에서 배운거 써먹어서 그냥 내가 g단위로 식단짜서 먹이든가해야지 아 도저히 안되겠네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이대로가다간 백퍼 비만때문에 합병증 올꺼야 지금도 비만으로 코골이 겁나심한데 이건 내가스트레스받아서 문제고 외가 가족력으로 당뇨있는데 이것도 문제임 학교에서 배운거 써먹어서 그냥 내가 g단위로 식단짜서 먹이든가해야지 아 도저히 안되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