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55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7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94kg였을때 고모부네집이랑 우리집이랑 겨울에 놀러감 중3에서 고1넘어가는 겨울방학 시작하자마자

사촌동생들이 살이 1도 없는 핵마름체형인데 마른사람은 ^^.. 살이 없으니까 커보이고 살찐사람은 파묻혀서 꼬추가 작아보임

동생들이랑 샤워해~ 하고 다 목욕탕 들여보내서 샤워하는데 넓은 전신거울에 쓰리샷 잡힌 거 보고 멘탈 터지고 겨울방학에 20kg 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아놔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너 남익이야??? 순간 여익잉둘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당황했어..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고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 나야? 나도 내 사촌이 너무 예쁘고 날씬하고 그래서 비교도 엄청 많이 당하고 같이 목욕하는 것도 부끄럽고 이젠 마주보는 것도 부끄러워서 살 빼는 중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스팩 쓰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으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살 어떻게 뺐어?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식성이.. 라면 4개 끓여놓고 먹다 토하고 그랬던 식성이었음 그냥 정상인으로 밥 양 줄이고 아침마다 뛰고 저녁에도 유산소로 운동 근력운동은 거의 안 했었어 다 지방이니까 처음에는 쉽게 빠지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계깈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고해야되나이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황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ㄹㅇ 현실적이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한데 계기가 뭔가 귀엽다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실제 성 기능면에 있어도 빼는 게 좋다고 했어! 쓰니 노력 리스펙 짝짝 부러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럽다....나도 빨리빼고싶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 최고다........ 나도 아자아자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린이보험 30살이면 이제 못 가입해?
11:11 l 조회 1
생각해보면 하닉 대충 300만원이라고 했을 때 20퍼 하락하면 240만원임
11:11 l 조회 1
같은 가게에서 5번 이상 시켜먹으면 단골ㅇ닌가??
11:11 l 조회 1
국민연금 조절하는 거면 계속 하락장되는 거 아님 ??
11:11 l 조회 2
구마유시 국대 전력분석관 🇰🇷
11:11 l 조회 2
삼전 추매했다
11:11 l 조회 8
2학기 기간제교사 하려고 하는데 공고 보통 언제떠?
11:10 l 조회 3
8300선 까지는 밀려야 조정임
11:10 l 조회 7
생각해보니깐 예금 << 사기인거같애2
11:10 l 조회 31
기관들도 정리하는데 뭐지?..1
11:09 l 조회 31
나라면 지금 이마트산다
11:09 l 조회 18
일본 가는데 트래블 카드 어디꺼 발급 받을까2
11:09 l 조회 7
2명이서 6만원대로 먹을만한거 뭐있지?3
11:09 l 조회 12
하닉없음청년1
11:09 l 조회 23
대학생 같아보이는데 임산부석에 앉아있는 여자는 뭐지?1
11:09 l 조회 8
계단오르기 근력 운동도 되나? 헬스 도저히 못하겠음
11:09 l 조회 4
근데 하닉 300에 털고 온 애들은 ㄹㅇ 짜릿하겠다
11:09 l 조회 37
하닉 300 다시 갈 일 있어??...3
11:08 l 조회 63
하닉 고점에 산 익들은2
11:08 l 조회 40
토스주식 살때도 세금내?
11:0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