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내가 생일에 크게 의미두는편이 아니라서 친구들 생일을 잘 기억을 못해.. 알게되면 축하해주고 선물주고 하는데 걔 생일 전까지 별로 생각이 안난달까.. 솔직히 나는 뭐 축하카톡이나 전화하는거 까먹은 친구들 있어도 그냥 별 생각이 없거든..? 딱히 섭섭하지도 않았어 근데 7년된 내친구가 엄청엄청 섭섭해하는거야.. 내가 공감능력이 떨어져서그런지 역지사지해봐도 난 괜찮을거같은데 익들은 친하다고 생각했던 친구가 익들 생일 까먹고 담날 카톡오면 기분 많이나빠? 만약 기분 나쁘다면 어떤상황에 비유할만큼 기분 나빠??

인스티즈앱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