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6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2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내 동네에 영화관이 없어서 내가 직접 시내에 가야 되는데 길 잃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불안하고 ㅠㅜ  

남들이 나 이상하다고 봏까봐 무서워 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혼영의 매력을 알게되면 혼영만 하게될걸?! ㅋㅋ
그리고 혼영하는 사람들 의외로 많아서 다들 노관심일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구나! 다행이다 ㅜㅜ 고마워 잇이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영 적응되면 짱잼이야!!
이상하게 보는 사람 없구 옆에 혼자 온 사람 있었던 적도 있었다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뭔가 웃기고 재밌겠다 옆 사람도 혼영하러 온 사람이면 ㅋㅋ
고마워 익이나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영이 진짜 최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왜 혼자 수영으로 해석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무도 관심없어 걱정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이 말이 너무 좋은데 뭔가 자꾸 불암해 ㅠ 괜찮을거야라고 자기 최면 걸어야겠당 고바궈 익인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첨엔 혼영 어떻게하지 이랬는데 막상하면 별거아냐! 그리고 혼자서 보는 사람도 꽤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익인이처럼 괜찮아지길!!! 고마워 익인아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혼영하기전엔 사람들이 이상하게 쳐다볼까봐 무서웠는데 막상 보고나니까 와 영화 너무 재밌다 이생각만 들어... 나 혼영 처음 한 날 영화 두 편 버ㅏ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영화 거의 혼자 보러 가는데 보면 혼자 온 사람들 있어! ㅋㅋㅋㅋ 그럼 저 사람도 혼자 왔군 하고 다 자기 일행이랑 영화 보느라 신경도 안 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혼영 좋아해서 자주하는데 나 갈때마다 혼자 영화보러 온 사람 꽤 많더라ㅋㅋㅋㅋ 그리고 사람들은 생각보다 남한테 관심없오~~~ 혼영이 이상한것도 아니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혼영 진짜 최고 쓰니 걱정 마! 길만 잃지 말고 조심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혼영이최고야 영화집중도오히려잘되구좋드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보고싶은 영화있는데 같이 볼 사람이 없어서 혼영하고싶은데 더워서 밖에 못나가겠다ㅠㅜㅠㅜ
잘보고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ㅎㅎㅎㅎㅎㅎ나는 맨날 혼자가ㅎㅎㅎㅎㅎㅎ걱정하지마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 안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맨날 혼영해 나초랑 자몽에이드 사들고 적당한 자리 가운데에 딱 앉아서 혼자 주전부리 냠냠 하면서 영화 보면 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람들 의외로 다른 사람들한테 별 신경 안 써! 우선 나만 해도 혼자 있는 사람한테 별 생각 없는 걸..!!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너네 집에있을때 얼마나 아무것도 안함?
16:35 l 조회 1
결혼식 하객으로 기본 몇명정도 와야해?
16:35 l 조회 7
익들은 먹고싶은 배달음식있으면1
16:34 l 조회 6
커피에 탄산수 섞으묜 맛있을것 같지 않아? 1
16:34 l 조회 5
앞머리만 자르는거 미용실에서 싫어해?
16:34 l 조회 4
멋진신세계 단심이 왜 후궁이 된거야???
16:34 l 조회 8
다들 손절하고 싶은 친구 어떻게 멀어져?2
16:33 l 조회 14
귀엽게 생겼다<-이 말 어떤 거같아?1
16:33 l 조회 10
만날 때마다 내가 돈 내는 친구 너무 부담스러워ㅠ4
16:33 l 조회 26
통신사 sk텔레콤 쓰는 익들아 요금제 뭐 써?2
16:33 l 조회 8
매운 치킨 추천좀 맛있어야함5
16:33 l 조회 12
밥 안차려줘서 우울증이 올수가있나2
16:32 l 조회 30
월세 내는날 전에 미리 월세 입금해드려도 돼??1
16:32 l 조회 13
여자친구를 위해서 직장 포기하는거 어때? ㅠㅠㅠㅠㅠ 15
16:32 l 조회 28
갑자기 이거 궁금하다
16:32 l 조회 1
여름에 흰 티셔츠 대량 구매 하는 사람들 마음이 이해가 가기 시작함..
16:32 l 조회 16
생각의 힘이나 말의 힘을 믿는 편이야?2
16:32 l 조회 11
난 주식 세일하길래 오히려 3시 전에 서둘러서 추매했는데
16:32 l 조회 52
소아비만이 몇살때를 말하는거야?
16:32 l 조회 6
사람마다 그릇이 정해져있는거 같아
16:3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