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6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1

[잡담] 내가 산 주식 차트 봐라.. | 인스티즈


맨날 최저가 알림온다..

인버스x 레버리지x


잡주잡주 거리는거 이정도는 되야됨 ....

대표 사진
익인1
살 때 얼마어치 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립식이라 지금 1700들어가잇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려주....나도 바라만보고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아난티 샀었음 3만원대일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주식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국 급등주에 적립식투자를 하는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려 국내 개별주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ㅊ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천오백원짜리 쟙쥬 하나있는데 -90펔ㅋ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돈을 줘도 못먹네 ㅋ
18:15 l 조회 1
11일 뒤면 우리나라 광복 250주년인데 익들같으면 뭐 할거야
18:15 l 조회 8
사진없는 모바일청첩장 받아봤어?
18:15 l 조회 7
애플뮤직 쓰는 익 있어ㅠㅠ??? 나 ꖶዞ 인티접속하면 노래가 끊길까…..!?🥺🥺🥺1
18:15 l 조회 7
공시 재시익들아 다들 알바하니
18:15 l 조회 4
에어팟을 놓고 와서..,
18:15 l 조회 2
대학생인데 벌써 직장인 할 생각하면 절망적임..주5일 9to6
18:14 l 조회 5
나이 삼십살 먹고 스트레스 받아서 운게 나라고
18:14 l 조회 4
아니 인티에 왜케 등신같은 글 많이 보여..2
18:14 l 조회 18
너넨 "대한민국 주적이 북한!" 이따위 소릴 옳다고 해대며 주적챌린지 해대는 애들 안 역겨워?
18:14 l 조회 8
엄마아빠 뭐만하면 다 돈 얘기로 이어져서 힘들다..
18:14 l 조회 4
익들 일 잘하는 사람은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해?
18:14 l 조회 6
이 망고 환불 가능할까?
18:14 l 조회 11
일주일 혼자 여행 가려고 하는데 동행 어디서 구해?
18:14 l 조회 7
치과갔는데 충치 때울필요 없다하는데 처음봄3
18:14 l 조회 9
로카티 오빠 예비군 갔는데 하나 사오라 할라햇더니 은근 비싸네
18:14 l 조회 11
나 받는게 익숙한 사람인거 30돼서 알았어...
18:13 l 조회 19
러닝 vs 줄넘기중 뭐가 더 살 잘빠져?1
18:13 l 조회 4
주식은 내일 어떻게되고 모레 어떻게되는지 1도 안중요함2
18:13 l 조회 17
근데 술집 같은데서 일하는 사람 느낌 나는건 자연스러운가
18:1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