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따 양평간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2시쯤들어와서 잤다고 ,.. 했는데 사실.. 6시쯤에 들어왔거든요.. 흐엉엉ㅇㅇㅇㅇ 하루종일 멍할예정입니다 ㅎ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