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무슨 말을 하면 그 말이 끝나자마자 아는 동생이 바로 그래 아니면 그랭이라고 하는데 기분이 되게 미묘해서... 주변에 말 편히 놓은 동생이 얼마 없어서 대부분 다 이런지 모르겠어 ㅠㅠ 말 놓은지 첫날부터 내 말 끝나면 그래 거리는데 이게 맞는 거야?? 맞는 건가 ㅠㅠ?? 실제로는 말 놓기 전처럼 뭐라 해야 되지 약간 공손?한데 카톡에서만 그러거든 근데 내가 괜히 이상하게 느끼는 건지 모르겠어서ㅜㅜ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무슨 말을 하면 그 말이 끝나자마자 아는 동생이 바로 그래 아니면 그랭이라고 하는데 기분이 되게 미묘해서... 주변에 말 편히 놓은 동생이 얼마 없어서 대부분 다 이런지 모르겠어 ㅠㅠ 말 놓은지 첫날부터 내 말 끝나면 그래 거리는데 이게 맞는 거야?? 맞는 건가 ㅠㅠ?? 실제로는 말 놓기 전처럼 뭐라 해야 되지 약간 공손?한데 카톡에서만 그러거든 근데 내가 괜히 이상하게 느끼는 건지 모르겠어서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