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6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내가 무슨 말을 하면 그 말이 끝나자마자 아는 동생이 바로 그래 아니면 그랭이라고 하는데 기분이 되게 미묘해서...  

주변에 말 편히 놓은 동생이 얼마 없어서 대부분 다 이런지 모르겠어 ㅠㅠ 말 놓은지 첫날부터 내 말 끝나면 그래 거리는데 이게 맞는 거야?? 맞는 건가 ㅠㅠ?? 실제로는 말 놓기 전처럼 뭐라 해야 되지 약간 공손?한데 카톡에서만 그러거든 근데 내가 괜히 이상하게 느끼는 건지 모르겠어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그래 라고 반말하는게 문제인거야 아님 그 동생이 너가 말하는걸 성의없게 듣고 그냥 대답만 그래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성건성 보는지 톡 가자마자 다른 얘기 없이 그래 아니면 그랭이라고만 해... 중요한 ㅒ기 하다가도 본인이 그에 맞는 말 하는 거 없이 그래라고만...ㅠㅠ 그거 때문인지 아니면 그래라는 어감 때문인지 나도 잘 모르겠어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운할 만하다ㅠㅠ 나였어두 그럴듯.. 그건 굳이 말 놓은지 얼마 안된 동생 아니었어도 다 서운할거같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화가 계속 그래로 단절돼서 그런 것도 같고... ㅠㅠ 애매한 기분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 것도 있는 거 같아 ㅠㅠ 어렵다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4
22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개빡친다
12:10 l 조회 1
나 입꼬리 계속 올리니까 이제 자리 잡음
12:10 l 조회 1
위내시경 비수면 코로 숨쉬기만 잘하면 괜찮나?
12:10 l 조회 1
하닉 최대수익 보고 뚝 떨어지니까
12:10 l 조회 4
핸드폰 깨짐
12:10 l 조회 2
제일 바보 몽총이같은게 남 눈치보는 사람들임
12:10 l 조회 2
울동네 베라는 항상 그린티가 없더라
12:10 l 조회 2
길거리 유니세프 찐임?
12:09 l 조회 2
간만에 술이나 먹을까1
12:09 l 조회 3
보부상 여익들아 가방 뭐쓰니ㅠㅠ
12:09 l 조회 2
주식하는 사람들 개싫은 이유
12:09 l 조회 11
하닉 더 떨어질까?1
12:09 l 조회 14
ㅏ 쌰갈 전자레인지 돌려도 되는 용기인줄 알고
12:09 l 조회 5
하닉 이제 끝난거니
12:09 l 조회 12
오사카 처음 가는데 팁이나 가볼만한 ㄱ곳 있어?
12:09 l 조회 3
하닉 230 쩌어어억
12:09 l 조회 18
집에 라면밖에 없는데 편의점 배달 시켜먹을까말까
12:09 l 조회 4
전단지 부착이 불법이야 배포가 불법이야??
12:09 l 조회 4
후.. 지방직 복기한다 해설 강의 시작할게
12:09 l 조회 4
술파는 편의점이랑 음식점 알바하지마...1
12:0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