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문 잠그는거라고 옆 편의점 가달라해도 안가ㅠ 나진짜 ㅋㅋ 급해죽겟는데 잠그려는사이에 뭐 자기한명만 해달라고 밀고들어와서 그사람 가고 계속 사람 와서 거의 20분만에 감 하 ^^^^^^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아니 문 잠그는거라고 옆 편의점 가달라해도 안가ㅠ 나진짜 ㅋㅋ 급해죽겟는데 잠그려는사이에 뭐 자기한명만 해달라고 밀고들어와서 그사람 가고 계속 사람 와서 거의 20분만에 감 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