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별로다... 아니 공항까지 마중은 이해하는데 왜 내눈앞에서 뽀뽀를... 저기요 ㅠㅠ 제발 공과사 구분좀 ㅠㅠ 아무리 신혼이라지만 그런건 집이나 차안에서 해결하고 오세요 편하게 여행도 아니고 출장인데
|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
|
좀별로다... 아니 공항까지 마중은 이해하는데 왜 내눈앞에서 뽀뽀를... 저기요 ㅠㅠ 제발 공과사 구분좀 ㅠㅠ 아무리 신혼이라지만 그런건 집이나 차안에서 해결하고 오세요 편하게 여행도 아니고 출장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