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87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오래 가는 고속서스는 휴게소를 들르잖아 

그 때 몇몇 분들은 핫도그나 냄새 많이 나는 음식 들고 타서 드시더라구 가면서 

내가 그 냄새 때문에 가는 내내 차멀미를 심하게 했던 안좋은 기억이 있는데 

이게 또 ktx는 되는데 버스는 안될 이유도 없는 것 같고 

애매한듯 

그냥 내일 버스 오래 탈 일 있는데 벌써 멀미 걱정돼서 써봤슈
대표 사진
익인1
엥 고속 버스는 아예 안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식물 반입 금지라고 써져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정말?헐...몰랐어 그분들은 그럼 그냥 드신거구나 기사님이 제지안하셨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기사님이 이상하신듯...내가 탔던 고속버스는 음식 들고 타면 바로 집어넣으라하고 휴게소 들릴 때도 음식물 사오지 마세요 이러심 원래 반입 금지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는 이때까지 몰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무래도 기차에비해 버스가 환기가 정말정말 안되는것같아서 그런듯..ㅠㅠ 거의 밀실이라고 해도 무방해서.. 냄새 심해도 어디 갈곳도없이 그냥 그 좌석에 앉아있어야하고..
기차는 좌석있는곳말고 문밖은 외부랑 공기순환이 되고 냄새 너무 심하면 매점이나 이런곳가도되니깐 상대적으로 버스에비해 이동이 자유로워서 뭔갈먹을수있는 환경이 만들어지는것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익 진짜 짜증나넼ㅋ큐ㅠㅠ
12:11 l 조회 1
아이폰 액정 사설 수리점에서 갈아본 사람…?
12:10 l 조회 1
진짜 개빡친다
12:10 l 조회 8
나 입꼬리 계속 올리니까 이제 자리 잡음
12:10 l 조회 4
위내시경 비수면 코로 숨쉬기만 잘하면 괜찮나?
12:10 l 조회 1
하닉 최대수익 보고 뚝 떨어지니까1
12:10 l 조회 18
핸드폰 깨짐
12:10 l 조회 2
제일 바보 몽총이같은게 남 눈치보는 사람들임1
12:10 l 조회 10
울동네 베라는 항상 그린티가 없더라
12:10 l 조회 2
길거리 유니세프 찐임?
12:09 l 조회 2
간만에 술이나 먹을까1
12:09 l 조회 3
보부상 여익들아 가방 뭐쓰니ㅠㅠ
12:09 l 조회 2
주식하는 사람들 개싫은 이유
12:09 l 조회 15
하닉 더 떨어질까?1
12:09 l 조회 22
ㅏ 쌰갈 전자레인지 돌려도 되는 용기인줄 알고
12:09 l 조회 6
하닉 이제 끝난거니
12:09 l 조회 14
오사카 처음 가는데 팁이나 가볼만한 ㄱ곳 있어?
12:09 l 조회 3
하닉 230 쩌어어억
12:09 l 조회 19
집에 라면밖에 없는데 편의점 배달 시켜먹을까말까
12:09 l 조회 4
전단지 부착이 불법이야 배포가 불법이야??
12:0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