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590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8년 전 (2017/8/06) 게시물이에요

찬성이야 반대야?


대표 사진
익인1
반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이유 물어봐도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험이 늘어날 것 같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별 고사가 늘어나는거 말하는거맞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그리고 지금 수능이 나는 좋은 것 같아. 그나마 공평한 것 같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그러면 n수생들과 고3들의 차이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해? 나는 n수생들과 고3들의 차이 때문에 수능 절대 평가를 진행한다고 생각하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아무런 생각 안 하는데.. 뭐랄까 n수생들과 고3들의 차이는 그냥 단순하게 생긴 차이가 아니라 n수생들이 자신의 1년이라는 시간을 더 투자해서 생긴 거라, 그냥 마냥 차이가 생기는 부분이 아니고 n수생도 무언갈 선택하고 포기하고 생기는 거잖아..?
생각해보면 고등학생 때 공부 열심히 한 애들은 수능에서 성적 잘 받았더라. 물론 미끄러진 애들도 있겠지만, 그건 n수생 탓이 아니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그렇구낭.. 나는 찬성쪽입장이여서 반대쪽 입장도 들어보고싶었어! 생각말해줘서 너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물어봐도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학별 고사 생길 거 같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찬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물어봐도 괜찮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반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물어봐도 괜찮니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반뒈에에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인지 물어봐도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쨌든 대입이나 취업은 순위를정해서 들갈수밖에없으니까... 절대평가는 그냥 말만좋은허울일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물어봐도 괜찮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반대
절대평가로 등급이 나뉜대도 대학에서 상위권 나누기 위해서 시험을 더 볼걸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수능절대화가 되면 대학에서 논술을 더 보거나 수시에서 보는 시험이 더 늘어날것 같아서 반대하는거 맞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찬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인지 물어봐도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반대
자ㅓㄹ대평가 시행-변별력 사라짐☞자체고사 부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체고사가 대학교에서 보는 시험 맞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웅 대학교 자체에서 시험내는 거야 아마 교수가 내는거라 난이도가 엄청날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반대... 난 수능만큼 공평한 전형 없다고 생각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수능에서 n수생들과 고3의 차이는 어떻게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게 무슨 상관이지...? 자기가 원하는 결과를 위해서 몇년이고 다시 시험을 치는게 뭐가 문제인거야? 더 오랜 시간을 투자했으니까 실력 차이는 어쩔 수 없는거지 고3 내에서도 잘치는 사람이 있고 못치는 사람이 있듯이 자기가 공부한 만큼 결과가 나오게 되어 있는건데? 그리고 내가 말하는 공평함은 모두 같은 시험을 친다는거야 솔직히 내신 시험은 학교마다 난이도가 천차만별인데 그런 내신성적을 기준으로 삼는다는거부터가 공평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나 생각말해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반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인지 물어봐도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별로...
내가 잘하면 되는거긴 한데 수능 난이도에 따라서 등급이 왔다갔다 거려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등급이 왔다갔다한다는 예로 수능 영어를 들어도 될까? 수능 영어가 절대평가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응 상위권은 괜찮을텐데 나는 중상위라 영어도 등급 왔다갔다거려서 개인적으로는 반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앤 왜 사료만 먹을까
8:49 l 조회 1
🍎🍎민원서류 필요한 사람 미리 뽑자!! 주말부터 약5일간 못 뽑음
8:48 l 조회 8
나 에코백 색깔 골라줄 사람!!4
8:47 l 조회 12
미친 러브버그 옷속으로 들어갔어;;;;2
8:46 l 조회 29
남친이 싫어하던 사람 돌아가셨는데 굳이 말할필요 없겠지..?? 2
8:46 l 조회 18
20대초 나는 솔로 안 봄?6
8:45 l 조회 23
네일 예뻐서 하고싶은데 불편한 거 못 참아서 안 함
8:45 l 조회 13
기숙사 포화상태라 제공을 못하면 복지에 기숙사는 왜 적어두는 거야
8:45 l 조회 16
요새 인플루언서 하려고 과하게 망가지는 사람들 피곤
8:43 l 조회 40
탕비실에 버터와플이 있네4
8:43 l 조회 60
집에서 먹을건데 광어랑 어울릴만한 다른메뉴 뭐있을까5
8:43 l 조회 25
일 그만 두니까 피부가 좋아짐..
8:42 l 조회 15
반깁스중인데 물닿으면 안된다는데 어찌발씻어??2
8:42 l 조회 37
어떻게 사무실 조명을 안끄고 퇴근할 수가 있지?3
8:41 l 조회 34
가게 오픈하자마자 연어초밥시킬거임
8:41 l 조회 13
아니 날씨 도대체 왜이래????2
8:41 l 조회 80
아파트 단톡방에 남미새 있는데 너무 웃김
8:41 l 조회 18
이런 사람들은 주식 왜하는 거임? 8
8:41 l 조회 228
와 내 주변 30대 넘어가는 사람 특징 찾음9
8:41 l 조회 114
맥세이프 버스카드찍을때 인식잘돼?
8:4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