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623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8년 전 (2017/8/09) 게시물이에요
걱정안해도 되겠지? 

큐슈지방에 살다온 적도 있는데 

오사카 첨 가보는데 괜히 걱정돼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오사카가 그나마 덜 위험해서 나도 다녀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가야겠돠 후쿠시마산꺼 안먹으면 될거야..ㅎㅎ내가 좋아하는 일본 맥주가 후쿠시마산꺼라는걸 알고 굉장히 충격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난 근데 스시도 먹고 그랬엉
이왕 간거 언제 올지도 모르는 일본인데! 하고 ㅋㅋ 근데 올해 겨울에도 또 갈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스시먹을듯.. 후쿠시마 응원하는 기업 리스트 외워놔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 잘 다녀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사능이 걱정되면 아예 일본을 안가는거 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외여행 안가본 엄마가 가까운 일본이라도 너무 가고싶대서 큐슈지방은 내가 너무 많이 가서 오히려 엄마가 불편하다구 오사카가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 불안하면 일본말고 홍콩이나 마카오쪽은 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니두 일하시구 나도 일해서 시간이 안맞고 휴가도 많이 못빼는 상황이라 일본말곤 갈데가 없어 ㅠㅠ 제주도는 다녀왔구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뉴진스 로카티 얻었다
7:52 l 조회 3
나보고 인내심 가지라는 소리가 너무 어이없었음
7:52 l 조회 6
상가 약국은 아무리 그래도 돈 꽤 벌겠지..
7:52 l 조회 4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
7:52 l 조회 6
어깨 넓은 거 개스트레스야ㅠ 어제 수업 끝나고 동기오빠가 2
7:52 l 조회 6
인티 좀 에러인거같아요
7:51 l 조회 8
직장다니면서 쌍수7
7:51 l 조회 10
아 어제 심야괴담회 본다고2
7:50 l 조회 7
인터넷 쇼핑몰은 진짜 하기 힘든건가봐
7:50 l 조회 24
빵냄새 왜케 맛있게 나냐...
7:50 l 조회 5
겉옷 입고 나갔어? 1
7:49 l 조회 7
주식은 빛내면서 하면 안되나봄
7:49 l 조회 19
이거 욕먹을 일이야? 익들이면 어떻게 해?5
7:49 l 조회 17
이때도 통통해보여?? 1
7:48 l 조회 25
싸우면 숨거나 도망가는 거 어떻게 고쳐?4
7:48 l 조회 18
부동산 차리면 돈 많이 벌어?1
7:47 l 조회 6
화장실 갔다왔는데 티 안에 들어간 거 몰랐어
7:47 l 조회 14
내가 먼저 연락해야하는 부분?
7:45 l 조회 15
러브버그들 에프킬라 들고다니면서 뿌리면 죽나?
7:45 l 조회 5
커뮤 ㄹㅇ 정신병 너무심하다2
7:4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