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627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8년 전 (2017/8/09) 게시물이에요
막 한달간격으로 예약해서 장치 조이러 가잖아 ?  

그럼 한번도 제 시간에 들어간 적이 없어 

예약해도 접수해서 들어가는데 튼 최소 30분잡고 들어가 

저번에 한시간반넘게기다려서 뭐라했는데 

오늘도 지금 열시예약이였는데 45분이야 

고삼이라 내가 예민해서 그런거니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거 건의해야되는거아냐..? 그럼 예약이 무슨의미가있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이럴거면 예약 왜해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이 너무 많나?ㅠㅠ 나같은경우는 한번도 그런적 없었어.. 따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지역 교정치과도 그런데.... 완전사람바글바글해가지고 예약해서 20-30분기다려서 들어가면 그게일찍 들어가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다니던데도 그랬어ㅜㅜ 사람 많은 치과면 그런 경우 많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도 그러더라 최소 20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중에 이거 많이 사줄수 있는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어..
0:52 l 조회 5
인형같이 생겼다는 말 빈말로 자주 하나
0:52 l 조회 2
천만원으로 주식시닥파려는데
0:52 l 조회 4
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 왜 인생 ㅈ되는데?
0:52 l 조회 5
뭔가 얼굴이 애니캐릭터 같은 느낌 나는건 이유가 뭘까
0:51 l 조회 9
너넨 남친 생기면 부모님께 말씀드려?2
0:51 l 조회 10
아빠가 추천해준 주식 -57프로임.. 하2
0:51 l 조회 17
간호학과 교직이수한사람이 제일부럽고 대단해
0:51 l 조회 8
3주만에 4키로 빼는거 가능할까
0:51 l 조회 7
와 근로장려금 50만원에서 20만원으로 줄어듬ㅜㅜ
0:50 l 조회 21
귀여운 고양이 유괴하고 싶다
0:50 l 조회 10
간호학과 후회(?)6
0:50 l 조회 9
패고 좀 살려줄 익....🙏 8
0:50 l 조회 21
우리 반기근장 언제들어오냐ㅠㅠㅠㅠㅠㅠㅠㅠ
0:49 l 조회 13
나돈필요해요 나 지금 육천원잇어요2
0:49 l 조회 33
근로장려금 가족중 1명이 받을때 소득 높은사람이 받는게 유리해?
0:49 l 조회 20
우리은행 왜 안들어와
0:49 l 조회 12
나 곧있으면 첫 월급받는데 보통1
0:49 l 조회 11
카뱅아 진짜 피말리는거 보고 싶어서 이래?
0:49 l 조회 27
찜질방 숙박하려면 야간+주간요금 둘다 내야해?
0:4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