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627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8년 전 (2017/8/09) 게시물이에요
밑에 요약 있어용 

 

나 동기 1 2 3  

네 명에서 술을 마시는데 나만 남친이 있어 

 

근데 옆테이블에 우리랑 합석하자고 제안을 했어 

 

난 남친 있으니까 당연히 안 되잖아 

 

그래서 얘네가 아쉽지만 이해하고 거절할 줄 알았는데.. 

 

내 눈치 보면서 머뭇거리더라구 ㅜㅠ 

 

그래서 그냥.. 미안하기도 하고 합석하라 하고 

 

차피 나 피곤해서 일찍 가려 했다 하고 집 왔거든 

 

걔네가 거절해야 하는 게 당연한 건 아니지만 

 

나랑 내 고향 친구들은 남친 있는 애 있으면 

 

칼같이 거절하고 그랬어서 

 

이럴 땐 내가 어떻게 하는 게 맞는 건지 모르겠어 ㅠㅠ 

 

어떻게 해야 좋을까?? 

 

 

(요약) 

1. 다같이 술을 마심 

2. 나만 남친 ㅇ 

3. 합석 제의 들어옴 

4. 애들 나 때문에 머뭇거림 

5. 미안해서 합석하라 하고 집 옴 

 

결론 어떻게 행동해야 해?
대표 사진
익인1
남친있는애한테 괜찮냐고 물어보고 싫다하면 안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그럴 줄 알았는뎅 ㅠㅅ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약에 한참 마시다 그런 상황 벌어지면 난 집갈테니까 너네끼리 재밌게 놀라구 할것같구 이제 막 앉았는데 그러는건 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 잔 마셨었당.. 크흡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만약 그러면 나도 그냥 집간다하고 담부턴 걔네랑 술 안먹고 싶을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경우엔 내 친구들이 나 생각해서 애초에 합석 생각도 안하던디.. 만약 쓰니같은 상황이면 그냥 합석하라하고 나도 쓰니처럼 금방 일어날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ㅠㅠ 나도 합석 생각 안 할 줄 알았는데 아니어서
오잉..엥..했다ㅠㅠㅠ
이게 당연한 건 아니지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남친 있는 입장에서 이해가 되기는 하는데 그 친구들 세명은 남친이 없으니까 하고 싶을 수도 있다고 생각해..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드컵 왤케 욕먹어?
18:35 l 조회 1
아니 신입 동기가 왜이러냐 짖짜
18:35 l 조회 1
나 오늘 폭식인데 운동 어떻게 할까
18:34 l 조회 2
서포터즈 최종합격!!
18:34 l 조회 4
해외사는 익들 있니 (아 영어 정말...)
18:34 l 조회 7
나도 남이 싫어하는말하기싫다 이런말 어때..?
18:34 l 조회 5
26살 이쓰니 올리브영 털었는데 보러올 사람??? 나름 유잼
18:34 l 조회 9
정상체중(인바디D자 bmi21 마운자로 2.5mg 한달 후기
18:34 l 조회 7
삼성 임직원 할인? 그런거아직해?? 3
18:33 l 조회 9
얘들아 미친 나 돌바니안 뽑았어!!!!!5
18:33 l 조회 33
뚱뚱하면 살 빼는데 얼마나 걸려?
18:33 l 조회 10
요즘시대는 인문대갈빠엔 고졸이나은듯1
18:33 l 조회 10
상사가 다음에 밥먹자한거 진짜 먹자는걸까??6
18:33 l 조회 11
연락 안 봤다고 나 빼고 여행예약 다 한거 서운해도 돼?9
18:32 l 조회 25
아 씨 가게 차렸는데3
18:32 l 조회 17
마운자로 효과 대박! 우유 한잔 마셨는데 배 안고픔!5
18:32 l 조회 19
갑자기 탄내나는 데 뭐지
18:32 l 조회 4
남익들아 남자들은 이상형이 중요해?
18:32 l 조회 14
모츠나베 맛집왔는데....실패
18:31 l 조회 6
공장형 피부과도 약 처방해주나?? 3
18:3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