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6657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8년 전 (2017/8/12) 게시물이에요

 내 힐링버튼..난 고양이 처음 데리고 올 때 까지만 해도 고양이가 이렇게 사랑스러운 존재인지 몰랐다..

진짜 귀엽고 바보같고ㅠㅠㅠ도도한 허당이야ㅠㅠ진짜 귀여운 건 성질 나면 성질 내는 거 너무 귀여움

자는 모습 보고 있으면 몽글몽글해지고 그루밍 하는 거 보면 세상 귀여움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지금 우리고양이 일러나서밥먹는다..난...아직..못잣는데..크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취하면 꼭 키울거야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할매 오래오래 살았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모든 고양이 다 오래 살아라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얘네를 키운다는 게 아니라 진짜 친구 같고ㅠㅠㅠ너무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ㅠㅠ우리애 벌써 8년 살아써... 아직 정정하긴 한데 엄청 오래오래 살았으면 좋겠다 흐륵끄ㅡㄱ드그극 고양이가 나를 키우고 고양이가 있기에 내가 살지 암 그렇고말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애들은 아직 두 살이 세 살 이긴 한데 진짜 8년이면 정 장난 아니겠다..ㅠㅠㅠ 고양이가 나를 키운다는 거 핵 공감.. 진짜 고양이는 인생의 행복이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옆에 하루종일 누워있어도 괜히 행복해진다,,, 우리집도 원래 같은 배에서 태어난 애들로 두마리 키웠는데 언니는 아파서 죽고 동생만 남았거든... 그래서 더 소중해 ㅠㅠ 안 아팠음 조켓다 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릴 때 고양이 차에 치인 시체 봐서 고양이가 그리 예뻐보이진 않는다 ㅠㅠ 볼 때마다 납작해진 시체 떠올라서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어렸을때 키웠었는데 내가 생각없이 문열고가서 고양이 집나감..ㅜㅜㅜ 그 이후로 동물을 못키우겠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 단정하게 가야되는데 폴로 카라티 ㄱㅊ음??
18:40 l 조회 1
백화점 웨딩링 보는가 몇시간 잡아야돼?
18:40 l 조회 1
본인표출파마했는데 고데기 해도 돼??ㅠㅠ
18:39 l 조회 1
생리통 있을땐 어디에 침맞아?
18:39 l 조회 1
회사 의자에 앉아있을 때 자세 하루종일 바르게 해?
18:39 l 조회 1
99년생 백수.. 앞으로 열심히 살면 달라지겠지?
18:39 l 조회 1
광안리에서 가까운 부산 터미널이 어디야?1
18:39 l 조회 4
아 내친구 자기가 연예인처럼 예쁜 줄 아는데 우짜지 ㅠㅠ5
18:38 l 조회 35
편순이들 밥 보통 머먹어2
18:37 l 조회 8
맛잘알들아 나쵸랑 도리토스 뭐가 더 맛나??3
18:37 l 조회 10
무스펙 중견기업 붙었어5
18:37 l 조회 39
얘들아 이거 피부관리사가 묘하게 언질준건가..? 1
18:36 l 조회 36
근무한지 4개월만에 집에 급한 일이 생겨서 퇴사해야하는데 뭐라고 말하면 좋을까4
18:36 l 조회 16
일본와서 느낀점 다들 우산 잘 접네...2
18:36 l 조회 21
자취익들 김치 어디꺼 사먹니
18:36 l 조회 7
결혼 고민돼서 헤어졋는데 5개월 지나도 생각나고 5
18:36 l 조회 23
인플루언서는 얼마나 예뻐야 할 수 있는거야?5
18:35 l 조회 36
나 스터디 운영하는데 용건없이 안녕하세요만 보내는 애들 왜 싫지
18:35 l 조회 10
학원강사 학생이랑 사적연락하면 안되지?3
18:35 l 조회 14
팔테 등록했는데 예약 빡세서 아직 한번도 못갔다3
18:3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