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6303l현재 l 1
지금 당장 거울을 봐
이런 글은 어떠세요?
l l 꾸미기 l 맞춤법

익인1
모오야~ 설레게 공식앱
6일 전  14: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설렌다 쓰니야ㅋㅋㅋㅋ 모바일
6일 전  14: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
응 아닌 것 같아 공식앱
6일 전  14: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쓰니야 고맙다 너
6일 전  14: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모오야~~ 고맙당ㅎㄹ 모바일
6일 전  14: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와장창) 모바일
6일 전  14: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오모야~얘도 참 모바일
6일 전  14: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뿌잉 쓰니두 거울봥~ 공식앱
6일 전  14: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내 뒤에 귀신이 있다는 걸 이렇게 알려주다니....(장난)(장난) 모바일
6일 전  14: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옴모~ 기분 좋아져써 ㅎㅎ ♥ 모바일
6일 전  14: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어우야 엄청 부어서 레알 얼뚱인데 모바일
6일 전  14: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꺄 >_< 모바일
6일 전  14: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오 진짜예븐데? 오오~~~ (정신승리) 모바일
6일 전  14: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꺄꺄 쓰니 모야~~~~❤ 모바일
6일 전  14: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아 모야~~쓰니 너~~?~?~?~??ε=(∩՞ٹ՞)⊇ 공식앱
6일 전  14: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고마웧ㅎㅎ 모바일
6일 전  14: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모바일
6일 전  14: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부끄) 공식앱
6일 전  14: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쨍그랑~!!~! 모바일
6일 전  14: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0
일단 난 아닌 것 같아 모바일
6일 전  14: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1
이히히ㅣ>ㅅ< 모바일
6일 전  14: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
쓰니야.... 뭉클... 감동... 공식앱
6일 전  14: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
어머♥ 모바일
6일 전  14: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4
모야~~설레에~
6일 전  14: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
오모오모오모 모양~~~~~~~
6일 전  14: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6
쓰니 내가 많이 사랑해...❤ 모바일
6일 전  14: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7
훗😉😚😘 모바일
6일 전  14: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8
거울 부술 뻔
6일 전  14: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9
어머~~ 뭐야~~ 고마워😁 공식앱
6일 전  15: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0
아잉 모바일
6일 전  15: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1
왜 거짓말 쳐 모바일
6일 전  15: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2
에잉~~ 부끄럽게\\\ 모바일
6일 전  15: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3
시력을 잃었다. 모바일
6일 전  15: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4
기분좋타ㅠㅠㅠㅌㅋㅋㅋㅋㅋㅋ 모바일
6일 전  15: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5
와장창 모바일
6일 전  15: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6
여기 댓글 너무 귀엽다 모바일
6일 전  15: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7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모바일
6일 전  15: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8
3ㅋㅋㅋㅋㄱㄱ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 모바일
6일 전  15:10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익인41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내리다갘ㅋㅋㅋㅋ 공식앱
6일 전  15:13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익인55
ㅋㅌㅊㅌㅌㅌㅌㅌㅋㅌㅌㅌㅌㅌㅋㅋㅌㅌㅋㅋ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모바일
6일 전  15:38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익인39
그래도 덕분에 한번 웃었다 모바일
6일 전  15: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0
고마오ㅎㅎㅎ
6일 전  15: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2
와장창창문!!! 공식앱
6일 전  15: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3
헤헷 감쟈♥ 공식앱
6일 전  15: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4
오모야 얘 쩜 바라~~~~~~~~~~~ 모바일
6일 전  15: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5
힝 ㅠㅠㅠㅠㅠ 쓰니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이야 ㅠㅠㅠㅠㅠㅠ 공식앱
6일 전  15: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6
이얏 모야~~~ㅎㅎ
6일 전  15: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7
(어깨팍)뭐야앙 모바일
6일 전  15:2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어깨탈골)
6일 전  15:24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익인50
(폭행죄로철컹철컹) 모바일
6일 전  15:29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익인48
(시무룩 모바일
6일 전  15: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9
아잇 장난치지마~~~~ㅎ 모바일
6일 전  15: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1
거울 : ? 모바일
6일 전  15: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2
👊 모바일
6일 전  15: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3
(챙그랑) 공식앱
6일 전  15: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4
모야엉ㅇㅇㅎ~❤️❤️ 공식앱
6일 전  15: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6
갑자기기부니조아짐ㅎㅎ 모바일
6일 전  15: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7
공식앱
6일 전  15: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8
👏👏 공식앱
6일 전  15: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9
모오야ㅑㅑㅠㅠㅠㅠㅠㅠ사랑해. 모바일
6일 전  15: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0
미안하지만 어디써.....? 쥬륵 모바일
6일 전  15: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1
오 나 지금 풀메라 예뻤어 모바일
6일 전  15: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2
오모낭
6일 전  15: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3
어케알아쎀ㅋㅋㅋㅋㅎㅎㅎ힣ㅎㅎㅎ 모바일
6일 전  15: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4
고마워 쓰니♥ 모바일
6일 전  15: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5
야호 나 예쁜사람~~~ 공식앱
6일 전  15: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6
히히 모야~(거울보고경련) 공식앱
6일 전  15: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7
이이이잉 쓰니 넘 위트쟁이야~~~~ 모바일
6일 전  15: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8
모바일
6일 전  15: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9
모야~~~~❤️❤️ 쓰니도 예뻐 모바일
6일 전  15: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0
쓰니 모양🙈🙈❤️❤️ 모바일
6일 전  16: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1
(부끄) 모바일
6일 전  16: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2
그렇게 거울 속 내 뒤에 한 명이 더 나타나고.. 모바일
6일 전  16:38 l 스크랩  신고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카테고리
  1 / 3 
날짜조회
한국에서 천만 넘은 영화래. 이중에서 몇개봤어? 244708.19 19:33153890
트위터 감성 너무 싫어ㅋㅋㅋㅋ 62508.19 19:14178536
익명뷰티노네 스펙뭐야? 빼지말구 다같이 말해방^,^ 40308.19 20:5025300
나 옷 산 것좀 봐줘.... 참고로 초초초초패고야 35208.19 15:53112440
사랑방-이성남친이 남2여2로 워터파크 갔다온다고 하면 20308.19 10:4347200
21763174내신 영어 학원마다 다 나눠주는 그 자료 있잖아ㅠㅠ 1:5110
21763172진짜 슬픈 노래 추천해주라 1:5120
21763171애들아 나 퇴짜 당한거니..? 9시반 이후로 답장이 없어ㅠㅠ 1:5140
21763170머리를 하루마다 감아야 돼? 31:50120
21763169여기 산있는 지방인데 나무들 바람소리때문에 바다에 있는것같앜ㅋㅋㅋㅋㅋㅋ 1:5030
21763168초코쿠키 좋아하는 더쿠 있어?! 1:5060
21763167옷사고싶다!!!! 1:5060
21763165아 컴튜터 잘 다뤘으면 좋겠다 손상된 파일도 살릴정도로 1:5060
21763164썸남한테 슈크림먹는중이라 했더니 듬직해지는 중이녜 2  회원전용1:50130
21763162나 오늘 핫도그 먹는데 튀김옷이랑 소세지랑 분리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   회원전용1:50120
21763161매우기여운 모교의 행위예술 콘테스트 4040! ^♥^ 1:50320
21763160슬라임 만드는 거 상상이상으로 재밌다,,, 21:50140
21763158친구보고싶어서 울거같아ㅜ   회원전용1:50100
21763157고등학교 들어와서 부쩍 검정색 옷만 21:5090
21763156단톡 나가고 싶어 1:49150
21763155내 팝콘통 짱예쁘지40 21:49250
21763154인티 패피분들 도와주세요 ㅠㅠㅠ 41:49370
21763153이 아디다스 옷 제품명 아는 사람?????ㅠㅠㅠㅠ 21:49290
21763152영어 수행 발표 1번 뽑아서 첫번째로 발표해... 31:4917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8/20 1:48 ~ 8/20 1: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20 1:48 ~ 8/20 1: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유머·감동 23l 익명예잡 빅스 4
신설 메뉴 l MMO l 위에화 l YMC l 브랜뉴뮤직
인스티즈 트렌드 l플디수납응원하기투엑플갓범주황민현플레디스녤윙ㅋㅋㅋㅋㅋㅋ택시운전사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l 앱 설치
© 인스티즈
금발이 제일 잘 어울리는 남자아이돌은? l 3237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