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036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8년 전 (2017/8/15) 게시물이에요
나는 가지 버섯 절대 안 먹어 

피망 파프리카 안 머금 근데 잡채에 있는 거는 먹는다 

또 머 잇찌 없는 거 같당
대표 사진
익인1
못 먹는 건 아닌데 안 먹는 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가지
버섯을 어릴때 못먹었는데 크니까 입맛이 달라지더라! 맛있는건 아닌데 먹을 수는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식감 때문에 뭔가 못 먹겠어서 안 먹어... 둘다 식감이 비슷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채소는 아닌데 복숭아 못 먹어 털 알레르기가 아니라 그냥 못 먹어... 그래서 슬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ㅠㅠㅠ넘 슬퍼 그러면 통조림 복숭아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못 먹어... 그 향도 잘 못 맡아ㅜㅜ 냄새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깊게 맡으면 인중부터 시작해서 뭐 엄청 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ㅠㅠ 넘 괴롭겠다 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 먹는 채소나 과일은 음... 당근 샐러리 딸기 포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채소는 아닌데 김치를 못먹는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망 파프리카 고추 토마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피망 파프리카... 그리고 한때는 생양파 못 먹었음 내가 토나올 것 같아서 햄버거 못 먹는다 했는데도 부모님이 그거 먹고 딴거 찾아 먹으래서 억지로 먹다가 한동안 조금이라도 덜 익힌 양파만 먹어도 화장실 직행해서 큰거 보러 감..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후로는 내가 계속 먹어서 트라우마 좀 극복했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지 못 먹어 첨부터 싫었음 어렸을때 엄마가 억지로 먹으라고 그래서 먹었는데 결국 못 삼키고 헛구역질 함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5
헐 나랑 똑같아.. 대신 나는 엄마가 아니라 초등학교 담임선생..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근, 토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가지하고 버섯 안먹어ㅠㅠㅠ 근데 피망하고 파프리카는 먹는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채소 싫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피망 삶은당근 마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콩도 콩은 냄새만 맡아도 헛구역질함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콩 왕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지랑 대파! 파닭처럼 채썬거는 괜찮은데 육개장에 있는것처럼 크게 있으면 거부감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음 딱히 없는듯 굳이 말하자면 시금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피망 파프리카 파프리카 진짜 세상에서 제일 싫어 우리반에 어떤 애 자꾸 파프리카 싸와서 반에서 먹음 ㅋㅋ ㅠ 냄새 때문에 죽겠다고 몇 번이나 말했는데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시러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콩 피망 파프리카 고추 생양파 무 양배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당근이랑 또 무랑 비슷한건데 비 어쩌고인거 같은데 기억이 안난다 이름이 그것두 먹으면 헛구역질남ㅠㅠㅠ 너어어어어어어어무 맛없어... 파도 파김치 아니면 안먹구 양파도 초절임 장아찌 아니면 안먹음 부추 안먹어 무 총각김치 치킨무 깍두기만 먹음 생강 으 안먹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생각나써 비트 진짜 노맛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감자 안머거 맛없어 옥수수 핵맛없어 버섯 느타리버섯만 머거 딴거 맛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고추 피망 파프리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위고비로 22키로 뺐는데
22:14 l 조회 6
난 진짜 성인돼서 외모친찬 받은 적이 없네
22:14 l 조회 11
직장 선배가 미안하다는 말을 한번도 안해
22:13 l 조회 12
토스 수익 구경하는데.. 삼전하닉 수익 너무 부럽다1
22:13 l 조회 13
라섹하고 좋은점 자다가 모기 잡을때 안경 주섬주섬 안써도됨
22:13 l 조회 5
아이패드 살까 갤탭 살까 아이폰 쓰긴함2
22:13 l 조회 5
10cm 이상 키높이 신발 신고 어깨운동만 조지고 어깨뽕 끼면 강해보일까?2
22:12 l 조회 6
ㅎㅎ키보드 자랑하기 하자
22:12 l 조회 11
30대들아 소개팅 나가면 떨려??1
22:12 l 조회 6
제미나이 소름돋아
22:12 l 조회 12
토이스토리 존잼인데??? 감동이야1
22:12 l 조회 4
멀쩡하게 생긴 평범남이 30먹도록 모쏠이면 게이야 솔직히?1
22:12 l 조회 11
p친구랑 같이 여행가기로 했는데 미치겠다 3
22:11 l 조회 13
근데 아이라인 점막 채우는거 눈에 괜찮나??
22:11 l 조회 11
연락두절 5시간 어케생각해??1
22:10 l 조회 38
동생 망상 편집 조현병이라서
22:10 l 조회 42
내 기준 핑크택스 레전드 갑은4
22:10 l 조회 99
아니 무인양품 안경닦이 진짜 개좋네1
22:10 l 조회 38
이 나이에 아직도 일 못하는 내가 폐급이라 살기 싫다
22:10 l 조회 19
아 아침에 아이패드 패닉바잉했는데 지금 가격 많이 올랐네
22:0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