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648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8
당뇨걸릴까
아니면 젊으니까 이정도는 소화 가눙하냐

[잡담] 빅포즈 아샷추 매일 먹으면 어떰….. …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당류 개에바임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커피를 꼭먹긴해야겠는데 커피만 먹으면 탈수증상이 심하게와서 뭔가 섞어먹고싶은데 구럼 뭘머겅야될까ㅜㅜㅜㅠㅠ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탈수 증상이 와서 당을 섞어 먹는다는 결론이 어떻게 나온건지..? 샷을 반으로 줄여서 먹어 차라리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인이 원래 이뇨작용 활발하게 하는건 아는데 난 그게 남들보다 많이심해져서 나중에는 ㄹㅇ 탈수증상이 갑자기 와
근데 섞어먹으면 괜찮더라고…? 나도 내가 왜이러는지는 모르겟음
근데 나 몽총해서 내가 뭘 모르는거일수도잇긴해ㅎㅎ.. 그냥 대충 알아들러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개오바..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주 먹다가 당류 궁금해샤 찾아봤는데 나도 개충격받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로아샷추 있던데 어때 컴포즈는아니야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사실 내가 컴포즈 알바생이라 하루한잔 음료공짜라 저거마셧거든..ㅋ 컴포즈는 제로가없다 샤갈!!!!! 걍 메가나 이디야에서 사먹어야겟단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컴포즈 제로 없어? 제로 아이스티는 봤던거 같은데 아샷추가 없나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우리매장만없나?ㅜㅜ 우리매장은 제로음료가 아무것도없엉..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깝당..하루한잔 공짜인데..걍 머거..바빠서 살 안 찔듯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아까워 그럼 가끔만 포상으로 먹어야개ㅛ닼ㅋㅌ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컴포즈 매샷추인가 그거 제로 아냐?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내가알기로는 매실베이스가 제로가 아닐텐데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컴포즈에 제로 잇어!!! 아마 사장님이 안팔려구 물류 안시키는거일듯 ㅜ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잇 그런거엿구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카페인 탄수화물 당류 다 에바임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탄수화물도 높은편이야? 진짜슬애기음료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동네 컴포즈는 아이스티 제로 있던데 점바점인가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ㅠㅠㅜㅠ 하 샤갈 왜없늨거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집에 당뇨환자 없으면 ㄱㅊ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팔랑귀인데 그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가 처음이 되고 싶지 않으면 멈춰..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네ㅎㅎ….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알룰로스 놔두고 만들어먹어 당류 개오바야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인…..고마버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만 신경안쓰고 그냥 먹는구나.....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원래 신경안써ㅆ는데 인생처음 다이어트를 하게돼서ㅋㅋㅋㅋㅋ 막 찾아보고있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다이어트면 오바임....
티백으로 된 차 마시거나,,, 아아,, 이런거 마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거의 매일 아샷추먹는데ㅋㅋㅋ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기준 저건 독극물임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스티 안그래도 당류높을텤데 빅포즈라 더 그런가보다ㅋㅋㅋㅋㅋㅠ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탈수증상을 버텨보자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커피한모금 물한모금.. 미안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를 무뎌보자…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님 제로 아이스티 가루 사서 커피는 카페꺼 내려먹는게 우때
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머야 너 천재야 나바로 쿠팡드간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후훗! 건강한 다이어트 생활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꼭 커피만 먹을수있는거임? 티같은곤 안돼?? 페샷추 이룬구 마싯는데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청년미래적금 신청할때
10:59 l 조회 1
호텔에 방해 ㄴㄴ랑 청소해주세요 둘다 안누르면
10:58 l 조회 1
내 해외주식 근황 보실 분 40
10:57 l 조회 9
학과 학번 단톡 공지 언제까지올라와…? 20들 단톡 아직 살아있어?
10:57 l 조회 3
토마토소스나 케찹 제로 아니면 당 엄청 높지?
10:57 l 조회 2
직장인들아 이거 내가 잘못한거임??
10:57 l 조회 10
사무직 익인들아 들어와봐
10:57 l 조회 8
고딩엄빠 실제로 보니까 도파민 돌아
10:57 l 조회 10
와플 먹고싶당..3
10:57 l 조회 9
1~2주 전 쯤에 계속 개잡주 손절하고 하닉 사라고 했었는데
10:57 l 조회 15
블투 이어폰 자체가 귀에 안 좋은가...?
10:56 l 조회 4
쇼핑몰 보는데 모델 핏줄뭐야1
10:56 l 조회 17
삼성 하닉 성과급 확정됐어?
10:56 l 조회 7
직장인들아 오늘 점심 모먹음
10:56 l 조회 11
사이비 가정에서 자란 주인공 서사로 뭐가 더 마음에 들어??2
10:56 l 조회 9
나 교정 하고 나서 볼캡 잘어울려짐
10:55 l 조회 15
어제 지하철에서 본의 아니게 민폐 끼침
10:55 l 조회 16
인터넷계약 연장 전화
10:55 l 조회 8
셀프 브왁 하는 익들아
10:55 l 조회 7
러브버그 살충제에도 잘 안죽는거같아 1
10:5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