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만났을땐ㅋㅋㅋㅋㅋㅋ 한끼에 코코이치방야 가서 밥 500그람 짜리 시켜서 먹고 거기에 카레우동 시키고 치킨감튀 시켜서 먹고 앞에 핫도그집 있어서 핫도그 먹고 설빙가서빙수 둘이서 노나먹고 씨유에 과일모찌 있다고 쓸어가고 양념돈까스삼각김밥 최애라고 세개 있던거 거기서 또먹고 ㅋㅋㅋㅋㅋ 이모든게 삼각김밥빼고 한시간만에 일어난일..... 얘기 엄청 말랐음 그리고 살도 안찌는데 그이유가 방학때 아침엔 복싱 저녁엔 헬스랑 피티... 운동을 겁나 빡세게하더랔ㅋㅋㅋㅋㅋ 살이 안찌는 이유가 있었어...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