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오일이랑 헤어팩사묜서 받은건디... 어디에 쓰는거냐..너는... 튜브형이긴 한데 구멍이 십자모형으로 뚫려있어서로션담으면 찍! 나오거나 안나오고.. 스킨은 새고.. 오일은 찍찍나오고... 어디에쓰는물건이냐
| 이 글은 8년 전 (2017/8/17) 게시물이에요 |
|
로레알 오일이랑 헤어팩사묜서 받은건디... 어디에 쓰는거냐..너는... 튜브형이긴 한데 구멍이 십자모형으로 뚫려있어서로션담으면 찍! 나오거나 안나오고.. 스킨은 새고.. 오일은 찍찍나오고... 어디에쓰는물건이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