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68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8
진짜 오래살고 볼일이다 이건…심지어 그룹에 일본인 아무도 없는뎈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ㄴ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ㅅㅋㅈ 인가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개쩌네? 아니 거기 일멤도없자나
국립 동방도 공연안햇지않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대체 어떤곳인데 다들 놀라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말이안됨 이걸 대관해주는게
아마 케이팝 남돌 최초일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떤 의미에서 말이 안되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닛산 국립은 대관 잘 안해줌 국립 일본1황 트와 하나 뚫지 않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뮤직뱅크 했었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잠실 주경기장 같은거지.
입성하는 것만으로도 엄청난거고 국립경기장에 입성한다는 건 그만큼 일본에선 대중성 인지도 팬덤 다 잡은 케이스라고 보면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이 안되진않지 전에도 일본에서 스타디움가지않았어?? 왜 기록 본것같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국립은 느낌이 좀 다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 그냥 스타디움이랑 느낌이 다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이안돼 이런정도는 아니라는거 이미 해외체급도 크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본콘서트장 닛산밖에 모르는데 국립이 더 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국립이 더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국립360>닛산180>국립180 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60 콘서트면 국립이 크고 180이면 닛산이 더 클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축하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스키즈가 가는구나 신기하다 축하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뚫은게 남여돌 둘다 제왑이넹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워 대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국립 이제 민영화돼서 그렇게 대관 안힘들어 안대단하다는 소리가 아니라 예전이랑 대관 난이도가 다르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몰랐네 국립은 ㄹㅇ 일본돌 아니면 대관 안해주는걸로 알았음 남돌 또 누구 갔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스키즈가 한국남돌 최초는 맞고 민영화하고 작년부터 콘서트 대관 늘어서 앞으로 많아질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민영화된지가 얼마 안됐어ㅋㅋㅋ 앞으로 스타디움 갈정도 급은 국립에서 많이 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앞으로 늘어날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축하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축하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국립 축하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국립 거기 트와이스 한곳맞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왕 jyp 연속 호재네 ㅊㅊ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잘나가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케백수 연말에 이틀간 한데 맞나? 한국도 스타디움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ㅊㅋ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국립 며칠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도쿄돔보다 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국인만 있는 그룹이 국립이라니
인기 진짜 많네
스키즈 축하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타팬인데 너무 축하합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타팬인데 축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ㅊㅋㅊ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방금 저 핫한 언니는 누구지
3:15 l 조회 1
OnAir 엥 실시간 월드컵 뽀뽀장면(?) 송출
3:15 l 조회 1
OnAir 아르헨티나 이번에도 우승 할 확률 높나?
3:14 l 조회 1
ㅈㅇㅇ 인스타 악플개낀다 어우2
3:14 l 조회 10
나 왜케 일하는게 싫지
3:14 l 조회 4
궁금한게 아이돌들 1
3:13 l 조회 8
노딱 포타를 쓰고 올려서 수익을 창출하는 행위도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네 2
3:12 l 조회 16
하투하 앨범 커버 너무 귀엽다
3:11 l 조회 14
익들아 구글에 메시 검색해봐1
3:09 l 조회 36
아픈 소혜 언니 먹이려고 청국장 만들어 먹인 소미 ㅋㅋㅋ
3:09 l 조회 15
OnAir 메시는 그냥 GOAT야2
3:08 l 조회 16
여름에 꼭 들어야 하는 노래 추천4
3:08 l 조회 24
레드벨벳 여름곡은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라고 생각2
3:05 l 조회 22
내 최애 보고 가2
3:05 l 조회 37 l 추천 1
오랜만에 스테파 다시 봐도 재밋어
3:05 l 조회 13
2love 개좋다
3:03 l 조회 17
레드벨벳 빨간맛은 도입부에서 스크류바맛 남2
3:03 l 조회 34
내 최애 칭찬받는게 내가 칭찬받는것보다 더 기분이 좋아1
3:02 l 조회 24
팬사랑이 느껴지는 돌을 파는게 너무 좋음
2:58 l 조회 40 l 추천 1
진짜 두 달에 3킬로 정도? 진심 쪼금 빠졌는데 체지방만 빠짐 그랬더니 여름옷 입어도 좀 덜 부담스럽다
2:5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