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잡에서는 댄스팀 모딥 허용인가 봉가... 고민된다 함 해 볼까?? 예전부터 해 보고 싶다고 생각 들긴 했는데 ㅜ 지금 글쓴 사람이 써 왔던 글 보니까 확실히 오래 되기도 해ㅆ고 믿음 가기도 하는데 내 자신을 못 믿겠어서 ㅎ 으아아가아ㅏㅏ 고민이다 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8/18) 게시물이에요 |
|
예잡에서는 댄스팀 모딥 허용인가 봉가... 고민된다 함 해 볼까?? 예전부터 해 보고 싶다고 생각 들긴 했는데 ㅜ 지금 글쓴 사람이 써 왔던 글 보니까 확실히 오래 되기도 해ㅆ고 믿음 가기도 하는데 내 자신을 못 믿겠어서 ㅎ 으아아가아ㅏㅏ 고민이다 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