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424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8/18) 게시물이에요
예잡에서는 댄스팀 모딥 허용인가 봉가... 고민된다 함 해 볼까?? 예전부터 해 보고 싶다고 생각 들긴 했는데 ㅜ 지금 글쓴 사람이 써 왔던 글 보니까 확실히 오래 되기도 해ㅆ고 믿음 가기도 하는데 내 자신을 못 믿겠어서 ㅎ 으아아가아ㅏㅏ 고민이다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도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쪽지도 이미 해 봤는데 엄청 잘 추는 것보다 열심히 노력하는 걸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그러더라고... 나 노력하는 건 진짜 자신 잏ㅇ는데...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고민된다ㅏ나아ㅏ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신감을 가져!! 화띵!!!!!!!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ㅠㅠㅠㅠ 고마오 ㅠㅠㅠㅠ 쫌만 더 고민해 보고 오늘 안에 결정해야지 ㅠ푸ㅠ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제로 만나서하는 거면 친목 아냐...? 되는 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서 지금 찾아봤는데 예잡은 허용이래!! 공지에 써 이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하아하!!! 하나 알아간당 알려줘서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안 되는거야 친목이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잡에서만 허용이래!!' 예잡 공지에 있더라공 방금 읽고 왔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우 세상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걍 3시대 마감치는 주식만 하니까 정신적으로 평온함
16:12 l 조회 2
27살 제주도에서 3달 알바하려고 하는데 추천해주라
16:12 l 조회 2
진짜 옛날1세대 인플루언서?인데 다솜?이라는 사람 기억나는 분..?
16:11 l 조회 3
신규간호사인데 피부 안과 성형 가는거..
16:11 l 조회 5
신경과
16:11 l 조회 4
나 반지 맨날 끼고다니는데 반지 낀 부분만
16:11 l 조회 4
너네 돈만있으면 인생에서 힘든거 몇퍼나 해결되냐4
16:11 l 조회 8
궁금한데 40대분들은 왜 더 어린 30대들 후려치는거야?
16:11 l 조회 8
실업급여 받으려면 최소 몇개월 일해야해요?2
16:11 l 조회 6
성당 다니는 익 있어?
16:11 l 조회 4
3n년 부산토박이 살기좋은 부산 이말 공감하긴해
16:10 l 조회 5
마운자로 3펜째인데 한 4키로 빠졌는데 갑자기 스트레스 받아서포기하고싶음4
16:10 l 조회 6
다들 청년미래적금 얼마씩 넣을거야?
16:10 l 조회 9
나 큰일난거야? 자격증 접수 관련..1
16:10 l 조회 15
이번주 김해 워터파크 추울까?1
16:10 l 조회 5
우울증 "전시"하는 애들은 죄다 주변인들이 본인을 배려하길 원하는 것 같음
16:10 l 조회 14
푸린이 이런 기분일까...? 오늘 환자들4
16:10 l 조회 12
요즘 애기 이름으로 지현 어떻게 생각하뉭3
16:10 l 조회 12
간호사 월급 이번달 370이다,,,,,
16:10 l 조회 15
하닉 내일 어떨까2
16:1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