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514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8년 전 (2017/8/19) 게시물이에요
과마다 다른거고 잘다녀보려해도 치기어어엄청 심하고 그래도 인서울인데 성적 웬만큼 나와야되는데....치기 너무심해....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삼여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안그래도 여대치기심한데 그래도 이화숙명성신은 그나마 대우해줘도 삼여대는 걍 씹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 진심짜증남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진짜....내년에 여대가면 정말 절하면서 갈꺼야...부러워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여대는 추천하지않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왜...나진짜 지금 여대 목표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내가 여중여고여대에다가 하향으로 온거라 더 불만족이 심한걸지도모르겠지만....그냥 치기도심하고 여자만있는분위기가 좀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글쿠나....나도 여중여고다..!!!!!!난 여대쓰면 상향이거나 같아서..암튼 고마워!!!!!그래도 다른학교도 생각해봐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 혹시 어디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나 성신여대가 일순위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대 지원하는 고3익인데 추천 안하는 이유 알 수 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그리고 음 공학은 어떨지모르겠는데 여대분위기란게...음 난 솔직히 안맞는게많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치기가 기싸움 같은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음 아니!!! 치기말한건 대학순위메길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아하아하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베네수엘라 지진때매 최대 10만명 사망이래…1
10:13 l 조회 10
아 요즘 어그로글 왤케많냐
10:13 l 조회 10
스벅 일하는 사람?! 이거 커스텀 추가한 거야 뺀 거야? ㅠ 1
10:12 l 조회 24
얘들아... 무슨 요일이냐고 물었을때 1분동안 생각해도 대답못하는거 심각한거지....2
10:12 l 조회 15
이기면 캐나다1
10:12 l 조회 15
님친이랑 여행갔는데4
10:11 l 조회 22
직장인 중에서도 투잡뛰는 사람 많나?4
10:11 l 조회 10
근로장려금 예상지급액 1
10:11 l 조회 16
와 아침 수익200
10:11 l 조회 13
이직할 때 연봉 협상 어떤 식으로 해?1
10:11 l 조회 8
와 아샷추 삿는데 개맛럾틈
10:10 l 조회 5
회의실에 축구 틀어놨네
10:10 l 조회 14
나 마포, 남자 동탄 장거리야!?4
10:10 l 조회 14
아 축구 6시까지 했으면 좋겠다
10:09 l 조회 31
야르라는 말 왜 이렇게 웃기지
10:09 l 조회 4
남 일에는 쉽게 얘기하면서 정작 본인들도 못함
10:09 l 조회 5
32강 경기 가격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09 l 조회 44
공시생 3월 시험인데 2박 3일 여행가는 거 ㄱㅊ? 1
10:09 l 조회 9
지금 여행 가기 좋은 나라 어디야?2
10:08 l 조회 23
네이버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이유도ㄱㄱ4
10:0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