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516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8/19) 게시물이에요

 

 

 

어떤 화장법이 괜탆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자몽!!뭔가 삘이 딱 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억 자몽쉐도 하나두 없는데 질러야짓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알못이라 잘 모르겠지만 눈 진짜 예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나 눈 쌍스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쌍커풀도 예쁜데 전체적인 눈 느낌두 너무예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혹시 실례 안된다면 한지 얼마나 됐는지 물어봐두 돼?? ㅠㅜ 겨울에 쌍수 할 예정이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지 3주됐어❤ 고마워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ㅜㅜㅜ 혹시 병원 펑 가능해??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나 인천에서 했는데 괜찮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나 인천이랑 가까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5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삭제한 댓글에게
봤어!! 헐 거기 내가 하려고 알아보던 곳인데... 거기가서 무조건 해야겠다 ㅜㅜㅜ 고마워 쓰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ㅋㅋㅋㅋㅋ룽웅 나 진짜 4일만에 붓기쫙빠졌어! 부분절개인데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대박...혹시 쌍액 했었어? 나 쌍액 몇 년 해서 눈이 쫌 늘어나서 걱정이거든 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헐 나 쌍액하고다녔었엌ㅋㅋㅋ 1년반동안!!!! 나도 눈 좀 늘어났는데 많이 안늘어나서 별말 없으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헐헐 근데 진짜 잘됐다........... 꼭 거기 가서 해야게써 ㅜㅜ 고마워 쓰니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응응 ㅎㅎ너도 쌍수 성공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눈이 짱예다 아무생각도 들지 않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약간 펄 들어간 분홍빛이나 자몽빛 드는 여리여리 한 색을 포인트로 주고 아라는 점막까지만! 속눈썹은 뷰러로 힘 빡추고 마스카라 쭉쭉 올리면 짱 예쁠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쌍수혀서그래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 익인이가 말한대로 일단 속눈썹에 신경써야겠디고마워i❤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속눈썹강조하면 예쁠듯 아라는 꼬리만 슉 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속눈썹 최대한 올린건데 금방 식어ㅠㅠㅠㅠㅠㅠ속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픽서를 써봐 ㅎㅅㅎ! 나도 픽서쓰고 광명찾는 중이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픽서라닛...!!! 나드 하나 질러야게따 혹시 픽서 어디꺼 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뛰드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고맙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라인은 안 그리고 속눈썹이랑 섀도우로 포인트 주는 게 예쁠 거 같아!쌍커풀도 예쁘게 져 있고 눈지방도 없어서 붉은 계열 섀도우 써도 좋을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뛰드 상큼자몽티나 새벽꽃시장 추천합니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구체적으로 추천해줘서 고마워ㅠㅠ!!!! 쉐도우 내일 바로질러야지! 아이라인 안그리는게 나을것 같다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린 눈을 안 봐서 잘은 모르겠지만 그리면 뭔가 오히려 예쁜 눈을 가릴 것 같아서 그래!워낙 옆으로 시원하게 트인 눈이니까 안 그려도 될 거 같고 말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한번 꼭 시도해볼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리여리한 코랄브라운이나 핑크브라운하면 완전 이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면 속눈썹이랑 애굣살 강조하면 너무 이쁠것같아 눈자체가 너무너무 이뻐서 뭘해도 이쁠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윽 고마워ㅠㅠㅠㅠ애굣살도 한번 도전해봐야겠다 진짜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애굣살에 통기타여신도 이쁘지만 글리터 좋아하면 머슬마니아나 태양에서 온 그대, 별똥별주워담기, 트윙클윙크랑 미샤 하바나코랄 추천해!!
눈에 바를 섀도우는 상큼자몽티나 왠지 피부가 밝을것같으니 카페라떼 우유많이, 수줍은 손깍지도 추천해! 브라운으론 200년된 초코가게나 레드브라운인 솔솔말린 솔방울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면 아리따움 트러플도 좋아 이뻐!미샤에 로지라떼나 피치프린세스도 추천추천!! 아 애굣살 섀도우가 글리터인게 부담 스럽다면 미샤에 이탈프리즘라인 섀도우 진짜 좋으니까 하나만이라두 사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에게
ㅠㅠㅠ진짜 구체적으로 추천해줘ㅓ 너무 고마워ㅠㅠㅠㅠ 근데 내가 피부가 밝은편은 아니닷...♡ 그래두 추천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헛 나두 병원정보 펑가능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천이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경기도 살아서 가까워가지고 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바로 봤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쓰니!!!라인만 깔끔하게 눈 아랫부분기울기 따라서 올려그리면 예쁘겠다!라인+마스카라+레드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무은화장을 해드 이쁠텐데 시원시원히ㅣ보이는 느낌이 강햬서 깔끔하게하면 진짜 멋스럽고예쁠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윽 고마워ㅠㅠㅠ시원시원!!! 눈화장 고수됙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고마워!!!! 쉐도우도 혹시 추천해줄 수 있니?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알땀 러브이즈굿이랑, 이니스프리(아직도 있는지 모르겠어 도토리?오솔길? 무슨 고동색같은거 있는데 음영주거나 라인 경계풀때 이 두개로 하면 잘어울릴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정말정말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쌍커풀 이뻐서 부어보이는색해도 이쁠거같다!! 헉시나두 병원 알수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천인데 상관없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웅 부천이라서 가깝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봤오! 음영만잡고 아리따움 러브이즈굿 바르면ㄴ짱예 일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에게
ㅠㅠ셰도우 추천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사진 이어붙이게? 어떻게행?
20:29 l 조회 1
그전 세무사사무실에서는 나에대한 클레임이 없었는데 지금 사무실에서는 왜 많을까?
20:29 l 조회 2
이거 바퀴 아니지??
20:29 l 조회 3
Adhd약 원래 효과가 바로 나타나?
20:28 l 조회 6
심할정도로 말의 앞뒤가 안맞고 줏대가 아예없는 친구는 어떡해야하냐?1
20:28 l 조회 4
나도 참 인맥 관리 안하고 살았나보다
20:28 l 조회 15
팔란이는 뭐가 문제일까? ㅎ
20:28 l 조회 6
홀란드 < 축구선수 이름이었어.....? 난 나라 이름인줄 ;;;;;3
20:28 l 조회 18
혹시 등드름 계속 찌릿한건 왜 그런걸까1
20:28 l 조회 5
난 오히려 너무 비슷한 친구랑 안 맞는 것 같아1
20:27 l 조회 7
원래 남자 상사들은 응큼해 ㅋㅋ..?1
20:27 l 조회 17
지나보니까 23살 24살도 되게 어린 나이였어…
20:27 l 조회 11
여의도 직장인인데 진짜 웃긴거ㅋㅋㅋㅋ
20:27 l 조회 23
비행기 좌석지정 미리안해도 창가 탈수있나?4
20:27 l 조회 10
마운자로 첨부터 5로 시작하면 그런가2
20:27 l 조회 6
잘생긴사람 절대 만나지마셈5
20:27 l 조회 32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20:27 l 조회 4
노트북 추천 해줄 익 구함
20:26 l 조회 7
지도 어플 추천해주라 길치가 혼자 서울가!!4
20:26 l 조회 13
프레퍼스 원래 이래?1
20:25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