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4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아까도 글 올리긴햇는데 너무 두서없이 적어서 삭제하고 다시썼어~ 중국집에서 회식하는데 다들 먹고싶은거 먹어 나는 짜장면먹을게 짜장면을 실제로 좋아해서그래 이래서 걍 하하하 웃었거든(소리내서 웃은거아니야 그냥 하하 이정도)  웃는 리액션한거야 웃는거라도 잘할려고

근데 나한테 갑자기 사람얼굴 쳐다보면서 웃는거아니다 이러는거야 사람얼굴보면서 웃는거아니야

이러는데 내가 뭘 잘못한거야? 내가 진짜 잘못한거야?

사람 얼굴을 보면서 웃으면 안되는거야?

진짜 개화나 억울해서

대표 사진
익인1
그사람 성격이 이상한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아니 근데 사람 얼굴을보면서 웃으면안되는거야? 나 태어나서 첨들어봐
사람 쳐다보면서 웃는거아니다 이러면서 개정색하면서 말하는데 진짜 그런거야? 예의가아닌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뭐야 이상해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아니 근데 사람 얼굴을보면서 웃으면안되는거야? 나 태어나서 첨들어봐
사람 쳐다보면서 웃는거아니다 이러면서 개정색하면서 말하는데 진짜 그런거야? 예의가아닌거야? 나진짜 너무억울해서 화가안풀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짜장면ㅍㅋㅋㅋㅇ리이욬ㅋㅋㅋㅋ? 이러고 웃은 것도 아니고 원장이야말로 사회부적응 같음 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성격 이상한 사람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억울해서 화가안풀려 원래 사람 얼굴을보면서 웃으면 안되는거야? 하 진짜눈물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풉ㅋㅋㅋㅋㅋ킼ㅋ 이러고 웃은 것도 아니고 하하 이렇게 웃었는데 그 원장이 과민반응한 거지 성격 개이상한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위로고마워 너무억울햇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사람이 이상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병원에서 근무해봤는데 병원 원장중에 도라희 많음ㅋㅋㅋ 진짜 이상한 성격에 꼰대에 직원들한테 꼽주는 등 별의별 원장 다 있어 그냥 에휴 이상한놈한테 걸렸네 하고 넘겨버리고 맛있는거 먹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너무 억울해서 어디라도 풀고싶엇어 고마워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분이 이상한거야, 쓰니 잘못 없어.. 비웃은것도 아닌데 사람 보고 웃는게 아니라는건 살면서 처음 들어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진짜 사람쳐다보면서 웃지말라는데 순간 진짜 사람보면서 웃으면 안되는거엿나 싶엇어 너무 개정색하고 말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원장왜저래? 뭐 면전에 비웃은것도 아니고 그냥 반응해준거잖아 아무감정없이 지가 회식하는데 짜장면 강요하는거 민망해서 괜히 쓰니한테 뭐라한거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말이 나 사람얼굴보면서 웃지말라는소리 첨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오래 기억하지말고 잊어버리자 고생했다 쓰나ㅠㅠ 거기있던 다른사람들도 다 원장 이상하다고 생각했을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ㅠㅠ너무억울햇나봐 고마워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기가 거지처럼 남의 음식 구걸한 걸 알고 있긴한데
티 안나게 은근하게 한건데
꼭 집어서 말한 사람은 실세거나 친해서 머라 못하고
괜히 듣고 웃는 쓰니한테 더 쎈 척하면서 민망한거 무마하는거임
체면 같은 거 중시해서 자기 수준은 생각 않고 지위나 나이로 누르는 거
이상한 사람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아니 사람 얼굴쳐다보면서 웃지말라는데 난 태어나서 첨들어 진심 그런소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꼽주고 싶었나봐... 잘못 늙어서 그래 무시하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가 감독직 수락한 이유
1:06 l 조회 1
말랑이 어디서 사?
1:06 l 조회 1
축협이 싫어하는 티 낸 선수들 리스트 봐봐2
1:05 l 조회 24
쇼케 응모 한 계정에 몰빵할까
1:04 l 조회 8
일뽕 그냥 냅두셈 이번 축구는 일뽕이 패도 무죄다1
1:03 l 조회 15
WBC 야구 생각 안나나. 호주 상대로 그쑈해가면서 기적적으로 8강가봤자1
1:03 l 조회 24
라이즈 원빈 왜캐 설렘????2
1:03 l 조회 31
버블 진심 허공에다 말하는 것 같음4
1:03 l 조회 35
성호 진짜 머리 작음
1:02 l 조회 25
친한 외국인 친구가 오늘 한국 축구 라인업보고 이거 ai냐고 물어봄1
1:02 l 조회 41
솔까 젊은 사람들은 대부분 일뽕임12
1:02 l 조회 51
씨야 언니들 요즘 진짜 행복해보여서 기분 좋다.....
1:02 l 조회 6
물론 한국은 기적적으로 32강 가도 이집트한테 최소 3골차로 질듯3
1:01 l 조회 23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구해요
1:01 l 조회 10
일뽕 지독하게 걸린 애가 똑같은 글 주르륵 쓰는 것 같은데5
1:01 l 조회 26
와근데 난 이강인같은 선수 진짜 멋있는게3
1:00 l 조회 69
이삶 뭐야 왜 나이를 안먹어
1:00 l 조회 12
아이돌 그룹 전원 한국인들 없지??18
1:00 l 조회 112
나 그래도 자랑할거있음 박지성맨유뛰었을때 런던올림픽한일전 손흥민푸스카스상받은 골 터트린 날3
1:00 l 조회 19
일본이 독도 먹는다 이건 다 정치적쇼일뿐임1
1:0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