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도 글 올리긴햇는데 너무 두서없이 적어서 삭제하고 다시썼어~ 중국집에서 회식하는데 다들 먹고싶은거 먹어 나는 짜장면먹을게 짜장면을 실제로 좋아해서그래 이래서 걍 하하하 웃었거든(소리내서 웃은거아니야 그냥 하하 이정도) 웃는 리액션한거야 웃는거라도 잘할려고
근데 나한테 갑자기 사람얼굴 쳐다보면서 웃는거아니다 이러는거야 사람얼굴보면서 웃는거아니야
이러는데 내가 뭘 잘못한거야? 내가 진짜 잘못한거야?
사람 얼굴을 보면서 웃으면 안되는거야?
진짜 개화나 억울해서

인스티즈앱